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핫이슈

엔씨·PXG 협업! 린저씨, 성수동에 집결

반응형
엔씨, PXG 콜라보 성수동에 '팝업' 오픈, 9월 8일까지 운영

추첨 통해 PXG퍼터, 모자 및 드래곤의 다이아 획득 쿠폰 제공

성수동, 요즘 가장 핫한 장소다.

트렌디한 팝업 스토어들이 들어서면서 1030세대들이 몰려들고 있다. 특히 주말에는 발 디딜 틈이 없을 만큼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

게임사들도 성수동에서 크고 작은 행사를 펼치고 있다. 1020세대들에게 인기 있는 게임을 앞세워 프로모션에 나선 것.

9월 첫 주말, 엔씨소프트도 성수동을 찾았다.

골프 브랜드 PXG와 협업한 국내 넘버1 MMORPG '리니지M'의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 것.

'MZ세대의 성지'에서 아재들이 즐비한 '린저씨'를 위한 공간을 마련한 '기막힌 나들이'다.

이전 성수동을 찾은 여느 게임사들의 팝업처럼 '리니지M'을 주제로 한 다양한 체험존을 마련했다.

가장 눈에 띄는 장소는 아덴 골프장이다. 난이도가 상이한 '퍼터 체험 공간'이다.

엔씨소프트와 카네의 콜라보로 만들어진 팝업 스토어는 입장부터 남달랐다.

'디지털 아트'로 시작된다. 리니지M 기사가 등장해 아덴 월드 입장을 알리는 것.

 

이어 PXG '퍼터' 체험 공간을 만날 수 있다.

외부에서도 관람이 가능한 오픈형 그라운드로 제작됐다. 사막, 잔디 등으로 각기 다른 특성으로 구성돼 각기 다른 난이도의 퍼팅을 경험할 수 있다.

퍼팅을 체험 후에는 간단한 퀴즈를 풀 수 있는 공간으로 이동해 리니지M와 협업한 PXG와 관련한 문제를 맞히면 된다.

 

PXG와 함께 제작된 상품을 판매하는 아덴 상점을 만날 수 있다.

퍼터를 비롯해 골프 모자, 가방, 골프공 등을 구매할 수 있다.

마지막 공간은 휴식 공간이다.

각 테마존에서 미션 완성으로 얻은 쿠폰으로 음료수와 간단한 다과를 즐길 수 있다.

해당 공간은 중세 유럽의 분위기로 꾸며졌고 벽면에는 디지털 아트로 표현되는 리니지M의 핵심 아이템 '검'과 PXG 골프 용품을 감상할 수 있다.

이외에도 린저씨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하는 포토존도 마련됐다.

리니지M에 등장하는 의자와 왕관, 망토 등을 입고 사진을 찍을 수 있다. 현장에서 찍은 사진은 즉시 크레딧카드로 출력된다. 해당 카드에는 이름까지 새길 수 있어 린저씨들의 성수동 나들이에 강렬한 추억을 제공한다.

한편 엔씨소프트와 카네의 협업으로 만들어진 팝업 스토어 방문은 사전예약을 통해 진행된다. 시작 반나절도 되지 않은 모든 시간의 예약이 완료됐다.

 

Masterpiece

두 정점의 역사, 단 하나의 역작

lineagem.plaync.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