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핫이슈

임영웅 효과, 애니팡 시리즈 광고 '인기 만발'

게임앤드 2022. 12. 26. 12:10
728x90
반응형
 
TV 광고, 공개 열흘 만에 유튜브 조회수 136만 건 돌파

애니팡 광고 배경 음악 ‘다시 만날 수 있을까’ 호응

1세대 국민 모바일 게임 '애니팡'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신들린 질주를 펼쳤다.

구글 플레이 인기 순위에서 애니팡2, 애니팡3, 애니팡4 등이 톱10에 입성하는 괴력을 발휘한 것.

원동력은 새로운 홍보 모델이며 국민 트로트 가수 '임영웅' 덕이다.

위메이드플레이(대표 이호대)는 지난 11월 애니팡 시리즈(애니팡2~4) 재도약을 위해 신규 모델로 임영웅을 발탁하고 활발한 마케팅에 나섰다.

포토 카드를 제작하고 지스타2022에서 애니팡 부스를 마련했고 임영웅 콘서트에서도 애니팡 부스를 운영했다.

이어 화보는 물론 TV CF 촬영에도 나섰다. 그리고 12월 15일 임영웅과 함께하는 '애니팡 페스타'를 시작했다.

국민 게임과 국민 가수 조합은 엄청난 파급력을 나타냈다.

3종의 애니팡 시리즈 인기 순위가 수직 상승했다.

이뿐 아니다.

지난주 공개한 임영웅을 앞세운 TV 광고 영상 조회수가 130만 건을 돌파했다. 배경 음악 영상과 뮤직 비디오 조회수는 4100만 건을 넘어섰다.

'애니팡 시리즈X임영웅' TV 광고는 12월 25일 기준, 유튜브 130만 건의 조회 수를 넘어선 것으로 집계됐다.

영상 공개 열흘 만이다.

15초 분량의 이 영상은 임영웅이 히트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를 부르는 가운데 '애니팡 시리즈'를 즐기는 다양한 연령층의 이용자들이 등장하는 구성으로 제작됐다.


위메이드플레이는 모두가 즐기는 '애니팡 시리즈'만의 대중성을 표현하며 '영웅은, 영원해'라는 슬로건처럼 '애니팡 시리즈'의 지속적인 애정과 임영웅의 이야기가 공감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광고의 배경 음악으로 등장하는 임영웅의 히트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는 최근 음원 영상과 뮤직 비디오 합산 4100만 조회를 돌파했다.

게임 광고를 최초 촬영한 임영웅 모습에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도 이어지고 있다.

댓글을 통해 "최고와 최고의 만남, 둘 다 대박 기원", "노래와 광고 분위기가 너무 잘 어울린다", "국민가수와 국민게임 같이 걸어가요" 등 '애니팡 시리즈'와 임영웅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애니팡 시리즈'와 임영웅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광고 영상은 IPTV 및 케이블 TV를 비롯해 위메이드플레이 공식 유튜브, SNS 등 다양한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 페이지 : https://anipangseries.wemadeplay.com/?utm_source=naver&utm_medium=brandSA&utm_campaign=APSMKT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