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게이밍, 신작 향연 돕는다…스틸헌터, 최초 공개

2025년을 겨냥한 기대신작 출시와 담금질이 빗발치고 있다.
국내 게임사는 물론 해외 게임사들도 움직이고 있다.
유럽에 자리하고 있는 '워게이밍'도 나섰다.
해당 게임사는 우크라이나, 러시아, 폴란드, 리투아니아에 둘러싸인 벨라루스에 위치한 게임사다.
지난 1998년 설립됐고 '월드 오브 탱크'와 '월드 오브 워쉽' 등 자체 개발해 서비스 중인 'MMO 전략 게임' 명가 중 하나다.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이 2024년 12월 13일(금) 신작 ‘스틸헌터(Steel Hunters)’를 공개했다.
이 작품은 배틀로얄(Battle Royale)과 익스트랙션(Extraction)을 결합한 무료 '메카닉 슈팅 게임'이다.
대재앙 이후 인류가 생존을 위해 싸우는 이야기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스타폴(Starfall)이라는 희귀 외계 자원을 확보하기 위해 헌터가 만들어졌지만, 기업과 파벌이 지배권을 두고 충돌하면서 헌터를 무시무시한 전투 기계로 변형시켜 폐허가 된 지구에서 희소 자원을 정복하기 위한 경쟁에 사용하게 된다.
또 강력한 기계 거인인 헌터(Hunters)를 조종해 액션이 가득한 전투에 참여해 다양한 목표를 달성하고 레벨업을 하며 장비를 획득하는 메카닉 파워 판타지를 제공한다.
각 헌터는 고유한 플레이 스타일과 능력, 진행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생성부터 결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전략과 전술을 사용해 상대와 겨룰 수 있다.

워게이밍 빅터 키슬리(Victor Kislyi) CEO는 “워게이밍에 있어 엄청난 순간”이라며 “우리는 전 세계 수백만 명의 게이머들에게 몰입도 있는 디지털 세계의 즐거움을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회사로 자리매김해 왔으며 스틸헌터를 통해 우리는 한계를 넘어 완전히 새로운 것을 선보이게 되었다. 우리의 목표는 가장 신나고 매력적인 메카닉 경험을 개발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마이크 맥도날드(Mike McDonald) 스틸헌터 프로덕트 디렉터는 “스틸헌터는 길퍼드(Guildford), 프라하를 비롯한 전세계 스튜디오의 재능 있는 사람들의 놀라운 협업과 노력의 결과”라며 “지난 3년간 우리는 다양한 장르의 요소를 하나의 매력적인 조합으로 결합하여 메카닉 슈팅 장르의 차별화된 즐거움을 제공하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왔고 오늘 마침내 플레이어에게 보여줄 준비가 되었다”고 밝혔다.
워게이밍의 신작 스틸헌터는 워게이밍 게임센터와 스팀에서 단 10일간 진행되는 비공개테스트(CBT)를 통해 체험할 수 있다.

관련 페이지 : https://steelhunters.com/ko/ma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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