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핫이슈

이미르 광풍! 엔씨, 리니지M 지킨다…3월 업데이트

게임앤드 2025. 2. 26. 10:53
728x90
반응형
3월 5일 신서버 오픈 및 총사 리부트, 3월 4일까지 사전 예약 및 캐릭터 생성

3월 3일 생방송 ‘인사이드M – 본토 원정대’ 진행 ∙∙∙ 업데이트 및 혜택 제공

업데이트 기념 ‘TJ 쿠폰’ 3종 선물 ∙∙∙ 3월 3일 오후 9시부터 아데나로 구매 가능

2025년 토종 MMORPG의 대향연이 펼쳐진다.

위메이드를 시작으로 넷마블, 넥슨 등 국내 메이저 게임사가 야심작을 선보인다.

이미 2월 20일 출격한 위메이드의 '레전드 오브 이미르'는 파란을 일으키며 출시 닷새 만에 구글 플레이 매출 1위에 올랐다.

3월은 더 벅차다.

넷마블과 넥슨이 3월 20일(목)과 3월 27일(목) 각각 'RF온라인 넥스트'와 '마비노기 모바일'을 출시한다.

한동안 자취를 감췄던 토종 블록버스터의 신작 가뭄 해소와 지각 변동을 기대케하고 있다.

2월과 3월 신작들의 맹공이 펼쳐지는 가운데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 이하 엔씨(NC))가 한국 최장수 흥행 MMORPG '리니지M' 지키기에 나선다.

대규모 업데이트와 이벤트 등을 통해서다.

3월 5일 예정된 ‘HOMECOMING’ 업데이트다.

린저씨들의 워너비 아이템 'TJ쿠폰'까지 내걸었다.

 

2월 26일(수), 엔씨소프트는 ‘리니지M’의 ‘HOMECOMING’ 업데이트 상세정보와 스페셜 영상을 공개했다.

리부트 월드에 신규 서버 ‘글루디오’와 ‘그레시아’를 오픈하고 ‘총사’ 클래스의 리부트를 진행한다.

신서버는 독자적인 생태계로 조성 및 운영되며 전폭적인 성장지원과 함께 차별화된 재미를 제공할 계획이다. 리부트 월드 전용 아이템 ‘순간이동 조종 반지’ 등 특별한 혜택이 준비됐다.

리니지M은 사전 예약과 신서버 캐릭터 생성 프로모션을 3월 4일까지 진행 중이다.

이용자는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에 로그인해 ‘그레시아’ 서버에 캐릭터를 미리 생성할 수 있다. ‘글루디오’ 서버의 사전 캐릭터 생성은 3회차에 걸쳐 진행 후 조기 마감됐다.

총사 클래스의 리부트도 진행된다. 기존 스킬들이 리뉴얼 되고 신규 스킬들이 추가된다.

넓은 범위에 대미지를 주고 냉기 지대를 생성하는 ‘아이스 런처’와 스마트 에임 시스템이 추가된 ‘클리어 샷’ 등이 리뉴얼 된다. 빙결 탄환을 사용하고 주요 마법들이 빙결로 강화되는 ‘앱솔루트 제로’ 등 새로운 스킬들도 선보일 예정이다.

 

엔씨(NC)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3월 3일 생방송 콘텐츠 ‘인사이드M – 본토 원정대’을 진행한다.

리니지M의 개발진이 방송에 등장해 직접 업데이트 정보를 소개한다.

실시간으로 시청자들을 위한 특별한 보상도 제공될 예정이다. 방송은 3월 3일 오후 8시에 리니지M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

엔씨소프트는 업데이트를 기념한 통큰 이벤트도 진행한다.

‘TJ 쿠폰’ 3종이다. 모든 이용자는 3월 3일 오후 9시부터 19일 정기점검 전까지 ‘TJ 쿠폰 선물 상자’를 게임 재화인 아데나로 구매할 수 있다.

‘TJ 쿠폰 선물 상자’를 사용하면 ‘TJ 쿠폰 – 스페셜 마법인형 각성’, ‘TJ 쿠폰 – 스페셜 변신 각성’, ‘TJ 쿠폰 – 스페셜 성물 각성’ 등 쿠폰 3종을 획득할 수 있다.

또 3월 5일 오후 6시부터 19일 오전 2시까지 ‘클래스 체인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는 해당 기간 동안 ‘총사’ 클래스로 전환할 수 있다.

3월 5일 정기 점검 후 19일 정기 점검 전까지 ‘오림의 흔적 시즌 10’이 진행된다.

이용자는 던전을 공략해 ‘오림의 증표’를 획득하고, ‘오림의 장신구 마법 주문서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새로운 업적을 클리어하면 일정 기간 동안 특별한 능력치를 부여하는 ‘오림학 박사’ 칭호도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월드 던전 대기열 개선을 위한 시스템 정비 등 이용자 편의를 고려한 각종 업데이트가 이뤄질 예정이다.

‘HOMECOMING’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