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기획

세나 리버스, 흥행角…성수동 광고 '大성황'

게임앤드 2025. 5. 7. 13:36
반응형
성수동 더 크레이트 월 옥외 광고, 4일간 5300장 소진

금박 카드 획득 현장서 '세나 리버스 1돈 골드바' 증정

넷마블의 야심작 '세븐나이츠 리버스'가 흥행 기운을 내뿜었다.

5월 황금 연휴 기간 성수동에서 진행된 오프라인 행사 ' 필오프(Peel-off) 광고'가 대성황을 이룬 것.

해당 행사는 포스터 등 옥외 광고판에 상품이나 굿즈를 부착해 소비자가 자유롭게 떼어가며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설계된 프로모션 형식의 광고다.

5월 15일(목) 출시 열흘을 앞두고 진행된 프로모션으로 광고지가 4일간 5300장이 소진됐다.

 
 

5월 7일(수) 넷마블(대표 김병규)이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 리버스' 필오프(Peel-off) 광고 결과를 공개했다.

필오프 광고 지면은 5월 3일부터 6일까지 성수 더 그레이트 월에서 매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운영됐다.

'세븐나이츠 리버스' 메인 아트를 활용한 광고 지면에는 금박 카드·프리즘 카드·스페셜 카드·일반 카드 총 4종의 카드가 부착됐다.

카드별로 '영웅 소환 이용권'을 최대 7장까지 제공, 금박 카드를 획득한 경우 현장에서 '세븐나이츠 리버스 1돈 골드바'를 증정했다.

현장에서 '세븐나이츠 리버스' 사전등록을 완료한 방문객 당 참여 기회 1회를 제공했다.

현장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 시 추가 참여 기회를 제공했다.

4일간 약 3천여 명 참여, 총 5300장의 카드가 소진됐다.

오는 5월 15일 출시 예정인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원작 '세븐나이츠'를 계승하는 리메이크 프로젝트로 원작의 스토리 및 전투 시스템 등 핵심 게임성을 계승하는 동시에 최근 트렌드에 맞게 개선하고 보완해 개발 중이다.

현재 게임의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며, 앱마켓·공식 브랜드사이트·네이버 라운지 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전설 등급 레이첼', '영웅 소환 이용권 10장', '100만 골드'를 포함해 109,000원 상당의 실제 판매 패키지도 함께 선물한다.

2014년 3월 출시된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는 화려한 그래픽과 연출, 500여 종 이상의 캐릭터를 모으고 성장시키는 재미를 갖춘 게임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큰 성공을 기록한 바 있다.

'세븐나이츠 리버스'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와 네이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븐나이츠 리버스 - 넷마블

지금 사전 등록 시 [전설] 레이첼과 소환 이용권 지급! 세븐나이츠 원작의 완벽한 귀환, <세븐나이츠 리버스>

sena.netmarbl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