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난제 푸나?…더 스타라이트 100만 찜!
컴투스 퍼블리싱, 게임테일즈 개발 중인 MMORPG
6월 10일 국내 사전예약, 한 달도 안돼 100만 돌파

지난해 글로벌 톱 티어 퍼블리셔를 표방한 컴투스, 이렇다할 결과물을 내놓지 못했다.
출시한 대다수 게임들이 흥행과는 거리가 멀었다.
2025년 하반기, 컴투스가 또 한편의 퍼블리싱 게임 출시에 나선다.
'더 스타라이트'다.
모처럼의 블록버스터 MMORPG다. 게임테일즈(대표 정성환)가 개발 중이며 컴투스가 퍼블리싱을 맡는다.
다채로운 사전 마케팅으로 시선을 끌고 있으며 흥행 기대감도 높이고 있다.
6월 마지막 업무일, 컴투스가 '더 스타라이트' 관련 깜짝 소식을 전했다.
사전 예약자 100만 돌파다.

이용자 모집은 지난 6월 10일 시작됐다. 한달도 되지 않은 상황에서 이룬 성과로 흥행 전망에 힘들 싣고 있다.
컴투스는 6월 사전 예약 이후 쇼케이스 영상 및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더 스타라이트’는 원작자인 정성환 PD가 집필한 네 편의 원작 소설을 기반으로 한 멀티버스 서사를 배경으로 한다.
각 차원에서 소환된 영웅들이 ‘스타라이트’를 추적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4세대 MMORPG’ 슬로건을 내건 이 게임은 정성환 총괄 디렉터의 세계관 설계, 정준호 디렉터의 아트워크, 남구민 디렉터의 BGM 등 각 분야를 대표하는 거장들의 역량이 집약됐다.
또 언리얼 엔진 5 기반의 그래픽과 몰입감 높은 에피소드, 다양한 PvP 콘텐츠를 제공한다.
컴투스는 게임을 대표하는 ‘이리시아’, ‘데커드’, ‘로버’, ‘실키라’, ‘라이뉴’ 등 다섯 캐릭터가 마이어소티스 대륙으로 넘어와 주요 인물 ‘란스’와 함께 전투를 벌이는 모습을 담은 시네마틱 영상도 공개했다.
평화를 되찾은 대륙에 다시 카오스가 일어나고, 각기 다른 차원에서 온 캐릭터들이 거대한 위협에 맞서 싸우는 장면 등을 담았다.
현재 ‘더 스타라이트’는 공식 사이트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예약자에게는 희귀 탈것과 정령, 각종 성장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 등 게임 보상과 커스텀 PC, 순금 골드바 등의 실물 경품 응모 기회가 제공된다.
컴투스는 ‘더 스타라이트’를 PC와 모바일 크로스 플랫폼으로 2025년 3분기 출시될 예정이다.
사전 예약과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 페이지 : https://thestarlight.co.kr/
더 스타라이트 - 차원을 넘어선 4세대 MMORPG
차원을 넘어선 4세대 MMORPG, 더 스타라이트의 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thestarl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