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KBO 올스타전 '또 돕는다'
7월 11일 대전에서 팬 투표, 강타자와 ‘컴프야 홈런더비’ 개최

컴투스(대표 남재관)가 또 한국프로야구(KBO) 올스타전을 후원한다.
지난 2022년부터 4년 연속 메인 스폰이다.
올해로 43회를 맞이하는 ‘2025 KBO 올스타전’은 오는 7월 11일부터 12일까지 대전 한화생명 볼파크에서 개최된다.
‘컴투스프로야구 홈런더비’는 올스타전 기간 중 야구팬들의 큰 관심을 받는 행사다.
7월 11일 ‘올스타프라이데이’에서 퓨처스 올스타 게임 종료 직후 진행된다.
출전 선수는 6월 30일 기준으로 시즌 10홈런 이상을 기록한 타자 중 100% 팬 투표를 통해 선정된다.
투표는 7월 1일부터 3일 오전 10시까지 KBO 공식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홈런더비에서는 우승과 준우승, 비거리상 외에도 ‘컴프야존 최다홈런상’이 마련된다.
외야 일부를 ‘컴프야존’으로 설정하고, 해당 존에 가장 많은 홈런을 기록한 선수의 모교에는 100만 원 상당의 야구용품이 기부된다.
이와 함께 컴투스는 ‘컴투스프로야구2025’와 ‘컴투스프로야구V25’, 그리고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25’에서 올스타전을 연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각 게임 공식 커뮤니티에서 홈런더비 우승자 예측 이벤트와 함께 드림팀과 나눔팀 중 어느 팀이 승리할지 맞히는 승부 예측 이벤트가 7월 11일까지 실시한다.
홈런더비 팬 투표에 참여하고 인증하면 게임별로 푸짐한 게임 내 아이템도 제공된다.
또한 올스타전 현장에서는 컴프야 굿즈를 제공하는 부스를 운영하고, 팬 대상 현장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야구팬들과의 접점을 더욱 넓힐 계획이다.
한편 ‘2025 KBO 올스타전’은 스포츠 케이블 채널 및 온라인 플랫폼 TVING을 통해 생중계된다.
관련 페이지 : https://cpbv-community.com2us.com/
컴투스프로야구v25 공식 커뮤니티
컴프야V25 공식 커뮤니티! 업데이트 소식부터 풍성한 보상의 이벤트까지 컴프야V25의 모든 정보를 공식 커뮤니티에서 만나보세요.
cpbv-community.com2u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