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핫이슈

담금질 끝! 킹덤 : 왕가의 피, 3월 5일 출시

반응형
액션스퀘어 스튜디오 팀마고 개발 중인 액션 RPG

2024년 미친 몰아치기 서막…PC·모바일 동시 지원

와이제이엠게임즈가 지난해 12월부터 미친 몰아치기를 시작했다.

킹덤: 왕가의 피, 던전스토커즈, 프로젝트GGG 등 신작 3종의 잇단 테스트 및 사전 마케팅을 전개한 것.

2024년 재도약을 위함이다.

야심작 3인방을 앞세운 파상 공세는 3월 시작된다.

첫 주인공은 '킹덤: 왕가의 피'다.

2월 14일(수) 와이제이엠게임즈는 ‘킹덤 : 왕가의 피’ 테스트 종료하고 출시 일정을 공개했다.

3월 5일(화) 론칭이다.

'킹덤: 왕가의 피 테스트'는 지난해 12월과 2024년 2월 각각 '액션스퀘어 스팀 페시티벌2023'과 '스팀 넥스트 페스트'를 통해 진행됐다.

이 작품은 와이제이엠게임즈의 자회사 '액션스퀘어' 개발 스튜디오 ‘팀 마고(Mago)’가 개발 중이다.

'넷플릭스의 인기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에 기반한 액션 RPG다.

PC와 모바일을 동시에 지원한다.

원작의 인지도와 흥행 덕에 첫 공개부터 화제를 모으며 기대작 반열에 올랐다.

특히 한국의 전통적 검을 활용한 좀비들과의 독창적 근접 전투와 화끈한 액션 등은 높은 평가를 받았다.

와이제이엠게임즈는 '킹덤: 왕가의 피' 정식 출시를 위해 새로 오픈된 브랜드 페이지에 보다 상세한 게임 정보를 공개했다.

액션스퀘어 스튜디오 팀 마고 강형석 PD는 “킹덤 : 왕가의 피만의 근접 전투와 게임성에 대한 글로벌 유저들의 뜨거운 반응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유저분들이 보내주신 피드백을 기반으로 정식 출시까지 고퀄리티의 게임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와이제이엠게임즈와 액션스퀘어는 테스트를 통해 얻은 유저들의 다양한 의견을 취합, 바일∙PC 등에서 UI(사용자 인터페이스), UX(사용자 경험) 구성의 막바지 개선 작업 후 정식 출시를 위한 마지막 담금질을 끝낸다는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 페이지 : https://kd.yjmgames.com/

 

KINGDOM : The Blood

KINGDOM : The Blood

kd.yjmgames.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