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핫이슈

200만명 찜! 아스달 연대기, 흥행 기운 '물씬'

반응형
넷마블, 사전등록자 200만 돌파 발표…4월 22일부터 사전 다운로드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이 또 신작 예열에 나섰다.

출시를 앞둔 '아스달 연대기:세 개의 세력' 사전예약자 200만 돌파를 알린 것.

더불어 사전다운로드 일정도 공개했다. 4월 22일(월)부터다.

신규 홍보 영상도 공개했다.

넷마블은 4월 들어 아스달 연대기를 비롯해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이하 나혼랩)''레이븐2' 등 야심작 이슈를 하루가 멀다하고 쏟아냈다.

전일(4월 15일)에는 '나혼랩' 옥외 및 대중교통 광고와 네네치킨 콜라보 이벤트를 알렸다.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넷마블네오가 동명의 드라마에 기반한 개발 중인 블록버스터 MMORPG다.

넷마블은 지난 2월 15일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사전 마케팅에 돌입했다.

사전예약도 시작했다.

예사롭지 않은 기운을 내뿜었다.

사전예약 40여일 만에 100만명했고 두 달 여만에 200만명을 넘어섰다.

4월 2일 시작한 3차례에 걸쳐 진행된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는 모두 조기 마감됐다.

올해 지금까지 공개된 신작 게임 중 가장 높은 기대감을 뽐냈다.

'아스달 연대기'는 4월 24일(수) 한국, 대만, 홍콩, 마카오 구글플레이・애플앱스토어에 출시한다.

넷마블은 이에 앞선 4월 22일(월) 사전다운로드를 시작한다.

PC 버전 4월 22일 오전 11시부터, 모바일은 4월 23일 오전 11시부터다.

넷마블은 고퀄리티로 제작된 '아스달' 커스터마이징 영상을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투사 캐릭터가 탄야(드라마 신세경 분)로 변신하는 과정을 담았다.

체형, 얼굴, 헤어, 문신, 피부색, 눈썹, 화장 등 이용자의 취향에 맞춘 세밀한 캐릭터 디자인이 가능한 점을 강조했다.

 

자세한 내용은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 페이지 : https://arthdal.netmarble.com/ko/preorder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 넷마블

아스달 연대기 : 세 개의 세력 - 태초의 세력 전쟁, 그 위대한 서막!

arthdal.netmarbl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