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별기획

독한 넷마블! 나혼랩, 5월 8일 출시

반응형
사전등록 1200만 돌파, 원작 IP 흥행 신화 재현 기대감 UP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이 미친 몰아치기에 나선다.

4월 24일(수)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에 이어 5월 8일(수) 황금 기대작 '나 혼자만 레벨업'을 론칭한다.

2024년 봄을 집어 삼킬 공산이 커진 것.

넷마블이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이하 나혼랩) 출시일을 공개했다.

5월 8일(수)이다.

'아스달 연대기'과의 론칭 간격이 고작 2주만이다.

두 작품의 무게감과 사전 마케팅을 통해 얻은 기대감을 고려할 미친 몰아치기다.

특히 나혼랩은 글로벌 사전예약에서 1200만 명을 끌어 모았다.

3월 19일 시작 이틀만에 100만 명을, 한 달도 되지 않아 1200만명 돌파했다.

차원이 다른 존재감보이며 넷마블 역대급 야심작이며 2024년 최고 기대작으로 발돋움했다.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IP 최초의 게임이다.

수준 높은 원작 구현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하고 다양한 스킬과 무기를 활용한 자신만의 액션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등록에 참여하면 ‘전설 등급 방어구 세트’와 ‘성진우의 시크한 블랙 슈트 코스튬’, ‘속성별 마력 수정 각 2개’, 10만 골드’ 등 20만 원 상당의 실제 판매 패키지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휴대폰 등록을 하면 헌터 ‘유진호’를, PC 사전등록 시에는 ‘10만 골드’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 페이지 : https://sololeveling.netmarble.com/ko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글로벌 143억 조회수의 인기 웹툰 '나혼자만 레벨업'이 액션 RPG로 다시 태어난다!

sololeveling.netmarbl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