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짧은톡

무한 애정?무모한 애정? 씰M, 사전예약 '예고'

반응형

플레이위드, 11월 2일 씰M 이용자 모집 돌입 발표

플레이위드가 야심작 '씰M'에 상당한 공을 들이고 있다.

사전예약 일정을 공개한 것.

11월 2일(목)부터다.

국내 게임업계에서는 신작의 사전예약 이슈는 보통 시작에 맞춰 발표됐다.

아무리 대작이라고 사전예약 예고, 그것도 약 일주일 전에 알리는 경우는 극히 드물었다.

이례적 행보는 '씰M' 이슈의 연속성을 가지며 잦은 노출을 통한 브랜드 인지도 강화로 풀이된다.

실질적으로 이용자 몰이 효과는 미지수다.

신작이 차고 넘치는 요즘, 게이머가 11월 2일을 체크해 놓고 씰M 사전예약에 참여할 공산이 크지 않기 때문이다.

너무 빠른, 무모한 애정일 수 있다는 것이다.


10월 27일 금요일,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씰M' 국내 사전 예약을 11월 2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씰M은 지난 2003년 정식서비스를 진행한 온라인 게임인 씰온라인의 정통성을 계승한 모바일게임이다.

카툰렌더링 그래픽과 함께 호쾌한 타격감을 느낄 수 있는 콤보 액션, 광대, 기사 등 다양한 직업 등의 필드 사냥, 커뮤니티를 느낄 수 있는 씰톡 등 다양한 콘텐츠가 특징이다.

씰M은 이미 올 2분기, 3분기에 동남아 및 대만, 마카오 등 출시를 진행하면서 현지 유저들의 인기를 한껏 받기도 했다.

플레이위드와 플레이위드게임즈는 이에 더해 콘텐츠 완성도와 재미를 더 높여 4분기 중 양대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국내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플레이위드는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에 씰M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플레이위드 박승준 부장은 “오는 11월 2일부터 씰M을 오랫동안 기다려 주신 만큼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채로운 이벤트와 함께 사전 예약을 시작하려 하니 앞으로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씰M과 관련된 자세한 게임 정보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sealmkorea

 

로그인 또는 가입하여 보기

Facebook에서 게시물, 사진 등을 확인하세요.

www.facebook.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