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핫이슈

BTS 쿠킹온, 사전예약…컴투스 '퍼블리싱 본격화'

반응형

170여국 양대 마켓서 이용자 모집 … 출시 전까지 SNS 인증 이벤트

지난 2월 6일 컴투스가 글로벌 톱 티어 퍼블리셔를 천명했다.

올해 출시 예정인 퍼블리싱 게임 3종도 공개했다.

스타시드:아스니아 트리거, BTS 쿠킹온:타이니탄 레스토랑, 프로스트펑크:비욘드 더 아이스 등이다.

2월 15일(목) 컴투스가 톱 퍼블리셔를 향한 첫 걸음을 뗐다.

'BTS쿠키온: 타이니탄 레스토랑' 사전예약에 나선 것.

전 세계 170개국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BTS 쿠킹온’은 방탄소년단 캐릭터인 타이니탄과 함께 전 세계 여러 도시를 돌아다니며, 해당 지역을 대표하는 음식으로 식당을 운영하는 게임이다.

개발사는 그램퍼스다. '쿠킹어드벤처', '마이리틀셰프' 등으로 글로벌 누적 33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요리 게임 강자로 꼽힌다.

플레이어는 각 도시를 여행하고 요리를 만드는 과정에서 타이니탄의 매력적인 세계관이 녹아든 스토리텔링과 타이니탄 캐릭터가 등장하는 포토카드, 유저가 직접 꾸미는 타이니탄 무대 등 다양한 수집 요소를 경험할 수 있다.

더불어 직접 꾸민 무대에서는 방탄소년단의 음악도 들어볼 수 있고 각종 앨범 테마의 타이니탄 포토카드를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컴투스는 게임에 대한 각종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브랜드 페이지도 열었다.

해당 페이지에서도 사전 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2월 6일 개최된 컴투스의 미디어 쇼케이스

컴투스는 사전예약을 기념한 각종 이벤트에도 돌입했다.

우선 게임 출시 전까지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 완료 후 해당 스크린샷을 구글 폼을 통해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 1만원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BTS 쿠킹온’ 공식 SNS 채널이 개설된 페이스북, X(舊 트위터), 인스타그램에서 자신의 계정에 ‘#BCO_Preregister’, ‘#BTS쿠킹온_사전예약’ 해시태그 및 응원 한 마디를 남기고 구글 폼을 통해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타이니탄 포토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이 제공된다.

‘BTS 쿠킹온’ 출시는 상반기다. 한국어 영어, 중국어, 프랑스어, 독일어 등 11개 언어를 지원하며 170여 개국에 동시 론칭 예정이다.

사전 예약 및 게임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브랜드 페이지와 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 페이지 : https://btscookingon.com/ko

 

BTS 쿠킹온: 타이니탄 레스토랑

사전예약하고 최고등급 포토카드 받으세요!

btscookingon.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