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핫이슈

역대급 애정! 넷마블, 나혼랩 '韓·美·日 동시 마케팅'

반응형
서울합정·뉴욕·시부야 '옥외광고' 진행

애니메이션 제작위원회와 공동 프로모션

넷마블, 2024년 화려한 부활을 앞두고 있다.

 

아스날 연대기: 세 개의 세력(4월 24일)을 시작으로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5월), 레이븐2(상반기), RF온라인 넥스트(하반기) 등을 잇따라 출시한다.

이중 으뜸은 '나 혼자만 레벨업'이다.

사전예약 이틀만에 100만명, 닷새 만에 500만 명을 돌파했다.

3월 21일 오픈베타를 시작한 태국에서는 하루 만에 인기와 매출 1위에 올랐다.

글로벌 대흥행 기대케 하는 대목이다. 또 게임명가 부활의 결정타가 될 공산이 크다.

넷마블은 역대급 기대작이며 야심작에 대한 끝 모를 애정 공세까지 펼치고 있다.

한국은 물론 미국과 일본 등 주요 지역에서의 옥외 광고다.

4월 3일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나 혼자만 레벨업’ 애니메이션 제작위원회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한국 합정 일대,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일본 도쿄 시부야와 오사카 도톤보리 지역 등 전 세계 주요 스팟에 ‘나 혼자만 레벨업’ 애니메이션과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를 알리는 옥외광고를 진행한 것.

해당 광고는 현재 방영 중인 ‘나 혼자만 레벨업’ 애니메이션의 전투 영상과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사전등록 영상 등으로 구성됐다.

이 밖에도 넷마블은 디앤씨미디어, 애니플렉스 등의 제작위원회와 함께 한국, 미국, 일본 등 글로벌 주요 시장을 대상으로 다양한 디지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IP 최초의 게임이다.

수준 높은 원작 구현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하고 다양한 스킬과 무기를 활용한 자신만의 액션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다.

나 혼자만 레베업:어라이즈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 페이지 : https://sololeveling.netmarble.com/ko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글로벌 143억 조회수의 인기 웹툰 '나혼자만 레벨업'이 액션 RPG로 다시 태어난다!

sololeveling.netmarbl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