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핫이슈

나혼랩, 완벽 흥행 노린다…넷마블, 이벤트 또

반응형
놀숲 오프라인 매장에 콜라보 음료 ‘레벨업 포션 에이드’ 출시

음료 구매 시 매장 당 선착순 60명에게 3만원 상당 쿠폰 지급

넷마블이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이하 나혼랩)의 완벽한 흥행을 노리며 역대급 사전마케팅에 나서고 있다.

TV, 인터넷, 옥외 광고 등의 물량공세와 더불어 출시 전 이벤트를 몰아치고 있는 것.

4월 15일 네네치킨과의 콜라보 이벤트를 시작한 가운데 4월 19일(금) 만화카페 '놀숲'과 제휴 프로모션에 나섰다.

'나혼랩'은 동명의 글로벌 인기 웹툰에 기반해 넷마블이 자체 개발 중인 액션 게임이다.

사전예약자 1200만명 돌파하며 올해 상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떠올랐다.

오는 5월 8일 글로벌에 동시 론칭이다.

4월 19일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만화카페 브랜드 놀숲과 협업, 나혼랩의 콜라보 이벤트를 시작했다.

5월 31일까지다.

놀숲 오프라인 매장에서 나혼랩 콜라보 음료 ‘레벨업 포션 에이드’를 선보이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게임 공식 유튜브 영상과 단행본 비교샷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10만 원 상당의 게임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콜라보 음료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한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만 원 상당의 게임 쿠폰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콜라보 음료 구매 시 매장 당 선착순 60명에게는 3만 원 상당의 게임 쿠폰을 지원한다.

콜라보 진행 매장의 자세한 정보는 공식 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 페이지 : https://sololeveling.netmarble.com/ko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글로벌 143억 조회수의 인기 웹툰 '나혼자만 레벨업'이 액션 RPG로 다시 태어난다!

sololeveling.netmarbl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