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작게임

넷마블, 脫모바일 가세…하이프스쿼드 '2차 점검'

728x90
반응형
 
9월 27일까지 스팀에서 글로벌 2차 프라이빗 테슽 …신청자 누구나 참여 가능


2022년 하반기, 한국 메이저 게임사들의 脫모바일이 급물살을 탄다.

넥슨을 비롯해 넷마블, 엔씨소프트 등 빅3가 모두 참여한다.

넥슨은 이미 게임스컴2022, 동경게임쇼 등 각종 해외 전시회를 개발 중인 패키지 게임을 선보였다.

넥슨만큼은 아니지만 넷마블도 PC 온라인 게임을 준비 중이다.

'하이프스쿼드(HypeSquad)'다. 이 작품은 매리 도심을 배경으로 한 실시간 배틀로얄 게임이다.

다양한 무기를 선택해 근접전 위주로 진행되는 솔로 또는 3인 스쿼드 전투에 참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의 개발 자회사 넷마블엔투가 개발 중이다.

한국은 물론 전 세계 시장을 겨냥한 작품으로 출시를 위한 막바지 준비가 한창이다.

9월 20일에는 '글로벌 2차 프라이빗 테스트'가 시작됐다.

9월 27일까지로 스팀을 통해 진행되며, 신청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오픈형 점검이다.

플레이를 희망하는 이용자는 테스트 종료 전까지 스팀 상점 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 코드를 신청해 테스트에 바로 참가할 수 있다.

지난 1차 테스트에 참가했던 이용자는 별도 신청 없이 2차 테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칼리오스트로(Cagliostro) 맵에서 펼쳐지는 생존 모드와 점령 모드 전투를 지원한다.

넷마블은 타격감 및 캐릭터 모션 퀄리티 개선, 무기 밸런스 조정, 신규 칩셋 추가 등 이용자 피드백을 반영한 다양한 사항을 점검할 예정이다.

‘하이프스쿼드’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스팀 상점, 공식 홈페이지, 디스코드, 유튜브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 페이지 :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688720/HypeSqua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