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이마트24 협업, 김밥 등 먹거리 상품 판매
출시 전 콜라보, 원작 인지도와 흥행 기대감 뽐내
넷마블 몰아치기의 시작점 '신의 탑:새로운 세계'가 출시 전 미친 존재감을 과시했다.
이마트24와 콜라보를 통해 먹거리 상품이 출시된 것.
편의점과의 협업은 주로 흥행작에서 이뤄졌음을 고려할 때 이전에 찾기 쉽지 않은 파격적인 프로모션이다.
'신의 탑:새로운 세계'의 막강한 인지도와 흥행 기대감이 예사롭지 않음을 드러내는 대목이다.
6월 14일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이마트24와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출시했다.
▲김밥의 탑(롱롱햄참치마요김밥)▲삼김의 탑(빅 더블삼각김밥)▲햄버거의 탑(트리플치즈버거)▲토핑의 탑(치킨가라아게유부초밥) 등이다.
전국 이마트24에서 판매되며 행사는 오는 8월 31일까지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상품들은 높은 탑을 콘셉트로 거대 사이즈로 제작됐다.
김밥 길이는 총 25cm로 이마트24 김밥 상품 중 최장 길이며, 삼각김밥은 대형 삼각김밥 2종을 제공하며, 햄버거는 패티 2장, 치즈 3장으로 풍성하게 구성됐다.
모든 상품에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이 동봉됐다.
햄버거와 유부초밥 제품에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띠부씰이 동봉됐다.
총 23종이며, 띠부씰 인증사진을 이벤트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특별 제작한 빅사이즈 띠부씰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이마트24' 애플리케이션에서 이번 상품들을 소재로 한 미니 게임 이벤트를 7월 16일까지 실시한다.
음식 쌓기 게임인 ‘푸드타워’에 참여해, 특정 레벨을 달성하면 이번 콜라보 상품 할인쿠폰을 선물로 제공한다.
15레벨을 달성하면 매주 추첨을 통해 총 1만명에게 ‘99% 할인쿠폰’을 선물로 증정할 방침이다.
넷마블이 오는 7월 출시할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전세계 60억 뷰를 기록한 네이버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다.
원작 '신의 탑’은 ‘스물다섯번 째 밤’이라는 소년이 ‘탑’이라는 미지의 세계를 오르며 일어나는 군상극으로, 게임에서는 원작을 한 편의 애니메이션 보듯 감상하며 플레이할 수 있다.
관련 페이지 :https://towerofgod.netmarble.com/ko
'특별기획'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브라운더스트2 출시! 6월, 대전 팡파르 (0) | 2023.06.22 |
---|---|
또 나들이, P의 거짓 '기대감 풀 충전' (0) | 2023.06.20 |
VR에 진심! 스마일게이트, 8월 '크파:시에라 스쿼드' 출시 (1) | 2023.06.13 |
카밤 가세! 넷마블, 올 여름 '씹어삼킨다' (0) | 2023.06.09 |
카겜 '신바람'… 아레스, 벌써 100만명 찜 (0) | 2023.06.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