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업데이트&이벤트

넥슨의 우아한 유혹! 9월 던파 심포니 공연

728x90
반응형

9월 17일 던파 심포니 공연 개최…8월 24일 오전 11시 티켓 예매


한국 최다 게임과 흥행작을 보유하고 있는 넥슨이 2023년 가을 또 하나의 빅 이벤트를 펼친다.

국내 최고 인기 액션RPG '던전앤파이터' 음악회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9월 17일 오후 2시와 6시 ‘던전앤파이터 심포니’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의 첫 단독 오케스트라 공연이다.

서울 잠실 롯데콘서트홀에서 펼쳐지며 전자 악기와 락 사운드 기반의 ‘던파’ OST를 오케스트라와 합창 편곡으로 감상할 수 있다.

모험의 여정을 주제로 7개의 테마가 하나의 서사로 펼쳐진다.

‘던파’의 세계가 시작되는 캐릭터 선택창 배경음악을 시작으로 ‘엘븐가드’, ‘헨돈마이어’, ‘히링 제도’ 등 지역 테마곡과 전투의 비장함을 느낄 수 있는 ‘혼돈의 왕좌’, ‘폭룡왕 바칼’까지 27곡이 연주된다.

클래식, 재즈, 팝 등 다양한 장르를 소화해온 최영선 지휘자와 풀 편성의 ‘밀레니엄심포니오케스트라’가 연주를 맡아 공연을 책임진다.

‘위너 오페라 합창단’의 섬세하면서 화려한 목소리를 더해 한층 더 깊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 연주 곡마다 상영되는 영상은 공연의 몰입과 매력을 한층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넥슨은 공연장에 특별한 시간을 기억할 수 있도록 '포토존'을 마련한다.

공연을 관람한 전원에게 특별 제작한 ‘심포니 세리아 피규어’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연 티켓은 8월 24일 오전 11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한편 ‘던전앤파이터’는 국내 대표 액션 게임이다. 올해로 18주년을 맞았다.

독보적인 타격감과 액션성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강렬한 락 사운드부터 잔잔한 발라드까지 장르를 넘나드는 다양한 OST를 선보이며 음악성 또한 인정받고 있다.

다양한 악기 편성의 OST 공연을 비롯해 2014년에는 체코 국립 교향악단이 참여한 OST 앨범 ‘WORLD’를 발매하는 등 음악을 매개로 한 다양한 활동들을 펼치고 있다.

2020년에는 ‘던파’ OST 주인공을 선발하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띵곡가들’을 방영하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자세한 내용은 ‘던파’ 공식 홈페이지 또는 롯데콘서트홀 홈페이지, 인터파크 티켓 예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 페이지 : https://df.nexon.com/df/pg/dnfsymphony2023

 

액션쾌감!!! 던전앤파이터 던전앤파이터 심포니 안내

모험가님은 현재 주요 보안서비스에 가입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MOTP, 보안카드 등 주요 보안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해킹 위험에 노출될 수 있습니다. MOTP 신청 시, 설정된 거래보호는 자동

df.nexon.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