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작게임

컴투스, 몰아치기 '非현실적'…더 워킹데드, 출시

728x90
반응형

노바코어 개발 퍼즐 RPG, 북미∙유럽∙아시아 등 170여 국가 동시 론칭

컴투스의 몰아치기가 10월까지 이어졌다.

'더 워킹데드: 매치 3'를 글로벌 론칭이다.

7월 이후 한 달에 한 편의 신작을 내놓으며 역대급 몰아치기를 실현한 것이다.

컴투스는 올 여름 낚시의 신: 크루, 미니게임천국, MLB9이닝스 라이벌, 스트라이커즈1945:RE 등을 국내외에 출시했다. 레포츠, 야구, 캐주얼 등 장르도 다양했다.

그리고 10월 26일 목요일, '더 워킹데드: 매치3'를 출시했다.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170여개 국가에서 동시에 이뤄졌다. 한국어 영어, 중국어, 불어, 독일어 등 10개 언어를 지원한다.

컴투스 자회사 노바코어에서 개발한 이 작품은 글로벌 IP(지식재산권) 워킹데드와 퍼즐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모바일 RPG다.

'워킹데드'는 워커라고 불리는 되살아난 시체들로 인해 문명이 파괴된 세계에서 생존자들이 벌이는 처절한 투쟁을 그리고 있다.

‘릭 그라임스’, ‘네간’ 등 원작 캐릭터가 게임 속에 그대로 등장하며, 원작의 스토리와 주요 장면은 물론 캐릭터의 새로운 이야기까지 코믹스 형식으로 직접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전문 성우 음성을 추가해 캐릭터들의 대사에 생동감을 더하고 유저의 몰입감을 높였다.

플레이어는 같은 색의 블록을 3개 이상 연결해야 하는 매치 3 퍼즐을 풀며 전투를 진행하고, 85종의 캐릭터를 성장시키며 스테이지를 클리어해야 한다.

각 캐릭터는 직업과 속성, 개성 넘치는 스킬 등을 가지고 있으며, 적절한 상황과 적 배치, 속성 등을 고려해 최적의 조합을 구성하는 것이 게임 풀이의 핵심이다.

'워킹데드 : 매치3'는 워커를 상대하는 기본 전투 외에도 약점을 공격해오는 적들과 펼치는 강적 전투, 거대한 적과 맞붙는 보스 전투 등 다양한 전투 모드를 갖추고 있다.

PvE, PvP 등 다양한 콘텐츠도 구현했다.

컴투스는 ‘더 워킹데드: 매치 3’의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게임 내 친구 초대 링크를 이용해 3명의 친구가 게임에 로그인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와 스카이바운드 굿즈, 기프트 카드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공식 포럼이나 SNS 등에 게임의 초대링크를 포함한 게시글을 업로드 하면, 캐릭터 수색 토큰과 골드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컴투스 한지훈 게임사업부문장은 “’더 워킹데드: 매치 3’는 글로벌에서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워킹데드’ IP 원작의 깊이 있고 방대한 스토리텔링을 그대로 즐길 수 있으며, 기존 매치 3 게임과 다른 수준 높은 전략성을 자랑한다”며 “글로벌 170여 개 지역의 많은 게이머들을 위한 최고의 퍼즐 RPG로 거듭날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더 워킹데드: 매치 3’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포럼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 페이지 : https://twdm.com2us.com/ko

 

더 워킹데드: 매치 3

살아남고 싶다면, 움직여라! 워킹데드 코믹스 원작 기반 퍼즐 RPG, 더 워킹데드: 매치 3!

twdm.com2us.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