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별기획

[지스타23]기막힌 신예! 템페스트, e스포츠로 승부

반응형

뉴노멀소프트 '템페스트' 벡스코 제2 전시장 부스 마련
이벤트 매치 및 지스타 한정판 공개, CCG 매력 부각

지스타2023 개막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이미 메인 스폰서 위메이드를 필두로 넷마블, 엔씨소프트, 스마일게이트 등 참가사 대다수가 출품작을 비롯해 현장에서의 주요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출시가 임박한 야심작을 소개하는 게임사도 올해는 크게 늘었다.

뉴노멀소프트, 파우게임즈, 빅게임스튜디오, 쿠로게임즈, 하이퍼그리프 등이다.

출품작 대다수가 RPG다.

뉴노멀소프트가 공개하는 '템페스트'가 유별한 이유다.

트레이딩 카드(Collectible Card Game)이다.

무대 행사도 남다르다.

e스포츠를 앞세운 것.


11월 15일 수요일, 뉴노멀소프트(대표 박장수)는 지스타2023 출품작 '템페스트' 주요 이벤트를 공개했다.

첫 게임전시회 참가하는 처녀작을 알리기 위해 이벤트 매치 등을 펼치는 것.

뉴노멀소프트 전시관은 총 60부스로 제 2전시장에 위치한다.

‘템페스트’는 총 300장의 카드로 나만의 덱을 구성할 수 있으며, 풍성한 전략 요소와 빠른 템포의 플레이로 짜릿한 심리전을 펼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게임 시작 전 상대방의 덱을 먼저 파악할 수 있으며, 상대의 핵심 카드를 제거하고, 무작위로 등장하는 영웅 카드를 선택하는 등 매번 새로운 전략이 요구되는 게임성으로 차별화를 꾀했다.

이번 지스타2023 현장에서는 ‘템페스트’를 직접 플레이하고 즐길 수 있는 e스포츠 콘셉트의 이벤트가 열린다.

다른 이용자와 1:1로 실력을 겨룰 수 있는 ‘템페스트’ 대전이다.

대전 이벤트에 참가만 해도 구글 기프트 카드 1만 원권을 얻을 수 있다.

3연승을 달성할 시 구글 기프트 카드 10만 원권을 제공한다.

이벤트 매치는 관우, 한성규, 조민성, 오창영 등의 게임 전문 캐스터와 박동진, 왜냐맨, 빈본, 겜덕비상 등 해설위원이 호흡을 맞춰 중계한다.

참가자들에게 e스포츠 선수의 경험을 선사하는 것.

또한 게임의 튜토리얼을 체험하거나 ‘꽝 없는 퀴즈’에 참여하는 모든 관람객에게 구글 기프트 카드 1만 원권을 선물한다.

아울러 현장에 방문해 ‘템페스트’ 사전예약 및 스팀 페이지 ‘찜’을 인증할 시 각각 구글 기프트 카드 1만 원권을 지급하는 등 부스 이벤트를 통해 최대 15만 원의 구글 기프트 카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뉴노멀소프트는 지스타23 현장 참여가 어려운 유저들도 위한다.

‘템페스트’ 특별판 공개다.

특별판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템페스트 지스타’를 검색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오는 11월 16일부터 19일까지 특정 시간 동안 플레이가 가능하다.

특별판 공개 기간 동안 인게임에서 300스타를 모은 유저 2000명을 매일 추첨, 구글 기프트 카드 1만 원권을 제공한다.

상위 50% 유저 중 추첨으로 아이폰 15 Pro 1TB를 선물한다.

뉴노멀소프트 박장수 대표는 “부스에 방문하는 모든 관람객이 e스포츠의 재미를 최대한 느낄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했다”며 “현장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