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작게임

컴투스홀딩스, 방치형RPG로 '24년 신작 개시'

728x90
반응형
'소울 스트라이크' 1월 17일 출시 …티키타카 개발 방치형 모바일 RPG
 
 

지난해 부터 일기 시작한 방치형 모바일 게임의 열기는 2024년 1월 만개했다.

'버섯키우기'가 한국 3대 오픈 마켓 매출 순위 톱2에 자리하며 광풍을 일으키고 있는 것.

2024년 웬만한 MMORPG 못지않은 성과가 입증되며 해당 분야를 겨냥한 신작도 빗발치고 있다.

컴투스홀딩스도 가세한다.

‘소울 스트라이크(Soul Strike)’다.

1월 12일(금)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소울 스트라이크(Soul Strike)’ 출시일을 공개했다.

1월 17일(수)이다.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전역에 출시한다.

컴투스홀딩스는 지난해 12월 6일 캐나다와 아시아 일부 국가에 '소울 스트라이크'를 선론칭했다.

약 40여일 간의 서비스를 통해 운영의 안정성와 긍정적인 피드백을 확보하며 게임성을 높였다.

이를 기반으로 '차세대 키우기 게임'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소울 스트라이크'는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키우기 게임 트렌드와 핵앤슬래시를 결합했다.

키우기 게임 특유의 빠른 성장 쾌감은 물론 화려한 스킬 액션과 개성 넘치는 ‘나만의 캐릭터’ 꾸미기가 특징이다.

특히, 999여 종의 영혼 장비 조합을 통한 개성 넘치는 외형 꾸미기는 더 높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동료 시스템과 다양한 던전 및 도전 콘텐츠, 나만의 공간을 꾸며 나가는 ‘쉘터’ 콘텐츠 등도 준비해 다채로운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소울 스트라이크'는 컴투스홀딩스와 티키타카 스튜디오가 손잡고 선보이는 두 번째 작품이다.

티키타카 스튜디오는 전작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를 통해 참신한 아이디어와 기획력으로 주목받았다.

소울 스트라이크는 현재 양대 마켓 사전예약이 진행 중이다.

사전 예약 보상과 주요 게임 정보는 게임 소개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 페이지 : https://event.com2us.com/ci/soulstrike/brand

 

Soul Strike

Striking Idle RPG!

event.com2us.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