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업데이트&이벤트

4살 업데이트! 원신, '미친 질주' 예고

728x90
반응형
8월 28일 여섯 번째 주요 국가 '나타' 개방…용으로 변신, 험준한 지형 탐험

4성과 5성급 캐릭터 추가 및 캐릭터 배경 스토리 확인 콘텐츠 ‘부족 견문’ 도입

 

원신, 지난 2020년 9월 출격했다.

여전히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한국은 물론 일본, 중국 등 아시아와 서구권에서도 건재함을 과시하고 있다.

특히 신규 콘텐츠 추가 등을 바탕으로 한 업데이트를 전후해서는 미친 역주행을 펼치며 국경은 물론 시간까지 초월한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다.

안정적인 서비스와 꾸준한 업데이트 및 다채로운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통해 이용자 이탈 방지 및 충성도 강화 때문이다.

2024년 8월, 출시 4주년을 앞둔 원신이 또 한 번 미친 질주를 예고하고 있다.

신들린 역주행의 원동력인 '대규모 업데이트 및 프로모션'을 앞두고 있는 것.

 

 

8월 16일(금), 호요버스(HoYoverse)는 오픈월드 어드벤처 RPG ‘원신’의 5.0 버전 ‘영광의 꽃과 태양의 길’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영광의 꽃과 태양의 길’에서는 티바트의 여섯 번째 주요 국가 ‘나타’가 개방된다.

‘카치나’, ‘키니치’, ‘말라니’ 등 ‘나타’ 출신의 신규 플레이어블 캐릭터 3종이 추가된다.

전쟁의 나라이자 불의 나라로 불리는 ‘나타’는 오랜 세월 인간과 용이 공존해 온 곳이다.

모험 등급 Lv.28을 달성하고 리월 마신 임무 제1장 제3막 ‘다가오는 객성’을 클리어 한 여행자라면, 즉시 나타의 마신 임무를 시작할 수 있다.

이곳에서는 빙의를 통해 산룡, 숲룡, 어룡 등 용으로 변신할 수 있다.

그들의 능력을 사용해 험준한 협곡과 가파른 절벽, 강과 온천, 위험천만한 화산 등을 극복하며 탐험을 이어 나가게 된다.

또한 여행자는 ‘나타’의 여섯 부족 중 메아리 아이, 나무살이, 샘물 무리 세 부족을 방문해 각 부족에 맞는 생존 방식과 탁월한 능력을 갖춘 세 명의 용사를 만난다.

우선 스토리 초반 ‘카치나’가 등장한다.

마신 임무 제1막을 완료하면 무료로 획득할 수 있는 메아리 아이 부족 출신의 4성 바위 원소 장병기 캐릭터다.

탈 것 ‘쌩쌩이’를 타고 절벽을 오르거나 지면을 강타해서 바위 원소 범위 피해를 준다.

 

‘키니치’는 나무살이 부족에서 온 유명한 사냥꾼이자 5성 풀 원소 양손검 캐릭터다.

갈고리줄을 이용해 높은 곳으로 올라가거나, 전장에서 적을 갈고리줄로 묶고 회전 사격을 가해 강력한 피해를 준다.

원소폭발 발동 시 그의 용 동료 ‘아쥬’도 전투에 참여해 적에게 용의 숨결을 내뿜는다.

샘물 무리 부족의 수상 용품 상점 주인 ‘말라니’는 5성 물 원소 법구 캐릭터다.

수면과 액체 열소 위, 심지어는 육지에서도 빠르게 질주할 수 있는 샤크 서핑보드를 타고 움직인다. 샤크 물어뜯기로 적에게 피해를 주는 동시에 표식을 부여한다.

이번 5.0 버전의 전반부 이벤트 기원에서는 복각하는 ‘카에데하라 카즈하’와 함께 ‘말라니’, ‘카치나’를 만나볼 수 있다.

후반부에서는 ‘라이덴 쇼군’의 복각과 함께 ‘키니치’가 등장한다.

‘부족 견문’은 기존의 전설 임무를 대체하는 ‘나타’의 부족별 전통과 역사, 문화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콘텐츠다.

3개의 막으로 구성된 부족별 임무를 수행하면 주요 캐릭터의 배경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다.

‘원신’ 5.0 버전 업데이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 페이지 : https://genshin.hoyoverse.com/ko

 

원신——모험이 가득한 신비한 세계로 떠나자

 

genshin.hoyoverse.com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