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업데이트&이벤트

엠게임, 25년 첫 행보…'귀혼M' 업데이트

728x90
반응형
2025년 맞아 새해 맞이 업데이트 실시

1월 16일까지 혜택 가득한 이벤트 진행

 

을사년, 엠게임(대표 권이형)이 '귀혼M'을 먼저 위했다.

새해맞이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나선 것.

'귀혼M'은 엠게임이 자사의 대표 온라인 MMORPG '귀혼'의 모바일 버전이다.

지난 11월 21일 출시, 초반 광풍을 일으켰다. 구글 플레이 인기 1위를 찍은 바 있다.

1월 2일(목) 엠게임은 ‘귀혼M’에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2025년 새해를 맞아 유저들이 더욱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게임 환경을 개선한다.

먼저 계정 내 모든 캐릭터가 공유할 수 있도록 계정 창고를 추가한다. 창고는 기본 8칸을 이용할 수 있으며, 최대 100칸까지 확장할 수 있다.

캐릭터가 보유한 지역도감 중 하나를 선택하면 서버 내 계정의 모든 캐릭터가 공유할 수 있도록 지역도감 시스템이 개선된다.

또 꾸미기 아이템의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능력이 우수한 아이템을 장착하고, 외형으로 꾸며질 새로운 아이템을 등록하여 외형 변경을 ON/OFF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된다.

그 외 보옥 조합과 보옥 옵션 변경이 추가된다.

엠게임은 업데이트와 더불어 이벤트에도 나섰다.

우선 1월 5일(일)까지 전 서버 경험치 30% 버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일일 미션을 통해 ‘복주머니’를 모아 행운의 복주머니를 성장시킬 수 있는 ‘행운의 복주머니’ 이벤트는 1월 15일까지 진행된다.

같은 기간 동안 금전, 백표, 고대 재성부 등 퐁성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새해맞이 7일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1월 16일까지 진행되는 ‘신년 운세 이벤트’를 통해 일일 행운패의 버프 효과가 강화되는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귀혼M’ 총괄 조광철 본부장은 “귀혼M이 2025년을 맞아 새로운 출발을 다짐하며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통해 유저 분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드리고자 한다”라며, “올해는 유저 분들과 더욱 활발하게 소통하며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니 귀혼M과 행복한 한 해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귀혼M’의 자세한 정보는 공식 라운지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 페이지 : https://game.naver.com/lounge/ghostsoulm/home

 

귀혼M

네이버 게임 라운지

game.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