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줄뉴스

밸런타인데이! 게임판, 박찼다…기대작+이벤트

728x90
반응형
[한줄뉴스-2월 14일]넥슨, 마비노기 모바일 3인방 인터뷰 공개

유조이게임즈, 레조넌스 국내 출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절정

2월 14일, 사랑을 고백하는 밸런타인데이다. 2025년에는 한주의 업무가 끝나는 금요일이다.

게임에서도 관련 이벤트와 업데이트가 이어졌다.

더불어 신작 담금질 그리고 출시까지 더해졌다.

2월 14일이 금요일임에도 활기찼던 이유다.

우선 넥슨이 야심작 '마비노기 모바일' 핵심 3인방 인터뷰를 공개했다.

개발 수장 김동건 데브캣 대표를 비롯해 민경훈 디렉터와 서비스 총괄 최원준 넥슨 라이브 본부장이 출사표를 던진 것.

'마비노기 모바일'은 동명의 넥슨의 간판 온라인 게임 '마비노기'의 모바일 버전이다. 오는 3월 27일 출시된다.

중국 게임사 유조이게임즈는 '레조넌스'의 한국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 작품은 철도 시뮬레이션이 가민된 서브컬처 모바일 RPG다. 사전예약자 50만명을 돌파한 기대신작이다.

이외 스마일게이트가 연애를 소재로 한 신작 2종을 선보였다. ‘프렌치 커넥션’과 ‘서머 리버스’다. 비주얼 노벨 전문 레이블 ‘두근두근 야심작’을 통해서다.

세시소프트는 온라인 MMORPG '카르페디엠' 출시일을 공개했다. 2월 18일(화)이다. 이 게임은 지엔아이소프트에서 개발, 2006년부터 2012년까지 서비스된 바 있다.

[Today's HOT]

▶넥슨

3월 27일 출시한 야심작 '마비노기 모바일' 개발과 서비스 핵심 3인방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민경훈 마비노기 디렉터, 최원준 넥슨 라이브 본부장, 김동건 데브캣 대표 등이 포부를 밝힌 것.

▶유조이게임즈

서브컬처 모바일 RPG ‘레조넌스(Resonance)’를 한국에 출시했다.

[Comming Soon]

▶세시소프트

2012년 서비스를 종료했던 온라인 MMORPG ‘카르페디엠’ 정식 서비스를 2월 18일 재개한다.

 

[What's New]

▶스마일게이트

글로벌 소셜 플랫폼 스토브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비주얼 노벨 전문 레이블 ‘두근두근 야심작’을 통해 신작 타이틀 2종 ‘프렌치 커넥션’과 ‘서머 리버스’를 선보인다.

[Update & Event-모바일]

▶스마일게이트

글로벌 히트 모바일 RPG ‘에픽세븐’에서 발렌타인 데이 기념, 특별한 서브 스토리를 업데이트 하고 풍성한 혜택의 이벤트를 개최한다.

▶넥슨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서 밸런타인데이 기념 캐릭터 육성 지원 이벤트를 펼친다.

▶호요버스

추리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미해결사건부’에서 간쑤 문화 관광과 합작한 ‘모래의 선율’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벨 인피니트

2월 20일부터 GS25와 협업, 시프트업에서 개발한 미소녀 건슈팅 액션 게임 ‘승리의 여신: 니케’의 콜라보 이벤트를 실시한다.

▶엔씨소프트

3월 5일 ‘리니지M’의 대규모 업데이트(HOMECOMING)를 앞두고 사전예약에 나섰다.

▶슈퍼셀

간판 모바일 게임 '클래시 로얄'이 세계적인 팝스타 마이클 볼튼(Michael Bolton)과 콜라보를 통해 그래미 어워드 수상곡 ‘How Am I Supposed to Live Without You’를 리메이크했다.

▶컴투스

에이스 프로젝트(대표 박성훈)에서 개발한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컴프매)의 공식 모델로 치어리더 김진아를 선정했다.

[Update & Event-온라인게임&콘솔]

▶네오위즈

글로벌 흥행 게임 ‘P의 거짓'의 오케스트라 콘서트(Lies of P Orchestra Concert)’ 3월 22일 오후 5시 잠실 롯데콘서트홀에서 개최한다.

▶넥슨

자회사 엠바크 스튜디오서 개발한 팀 기반 FPS 게임 ‘더 파이널스(THE FINALS®)’에서 밸런타인데이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가 통신]업계 뉴스

▶넥슨

2월 12일부터 13일까지 판교 사옥에서 진행한 게임제작회 2025 ‘넥슨 드림 멤버스(Nexon Dream Members)’를 성료했다. - 연세대학교 ‘PoolC’ 동아리의 2D 액션 게임 ‘헬펑크(HellPunk)’가 대상을 차지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