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터 파티’ 등 엔터테인먼트 요소 이벤트 성황

네오위즈의 숨은 효자 '디제이맥스 리스펙트V'가 일본에서 건재함을 과시했다.
오프라인 프로모션인 팝업 스토어가 대성황을 이룬 것.
방문객이 1100명에 달했고 행사 첫날에는 오픈런까지 펼쳐지며 미친 존재감을 뽐냈다.
최근 성수동 혹은 홍대 등 핫플에서 국내 게임사들이 운영한 팝업 스토어 결과와 비교하면 나쁘지 않은 수준이다.
2020년 서비스를 시작한 '디제이맥스 리스펙트V' 론칭 시기와 행사지가 일본이라는 점을 고려할 때는 '대성황'이다.

3월 26일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DJMAX RESPECT V)'의 일본 팝업 스토어 운영을 성료했다고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은 3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일본 도쿄 시부야에 위치한 'TK 나이트클럽'에서 진행됐다.
‘리듬으로 연결되는 새로운 음악 경험’을 주제로,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만의 감성을 담아 꾸며졌다.
총 3일간 약 1100여 명이 팝업 스토어를 방문했다.
행사 첫날에는 오픈 전부터 긴 대기 줄이 이어졌다. 일본, 한국, 중국, 대만 등 다양한 국가의 이용자들이 방문해 게임의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했다.
네오위즈는 일본 팝업 스토어에서 총 50여 종의 굿즈를 판매했다.
클래식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일본 팝업 한정 상품(의류 3종 및 모자 1종)이 포함됐다.
디제이맥스 온라인 스토어의 인기 상품인 피지컬 앨범, 쿠션, 아크릴 스탠드 등을 함께 판매해 현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다.
참여형 이벤트와 음악 파티도 진행됐다.
첫째 날에는 방문객들이 참여하는 실시간 1:1 래더 매치 게임 이벤트를 진행했다.
둘째 날은 총괄 프로듀서 백승철(BEXTER) 및 디렉터 제온(XeoN)의 팬미팅 사인회를 개최했다. 이들은 ‘애프터 파티’에도 등장해 현장 방문객들과의 소통에 적극 나섰다.

이와 함께 이용자들이 DJ로 참여해 함께 음악을 즐기는 ‘게스트 DJ 파티’를 열렸다.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의 유명 음악을 생생한 디제잉으로 즐기는 감동은 물론 방문객 모두가 음악으로 하나되는 오프라인 공연만의 재미를 선사했다.
네오위즈 관계자는 “일본 팝업 스토어를 방문해주신 모든 이용자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 말씀드린다”며 “앞으로 디제이맥스 시리즈를 개발한 ‘로키 스튜디오’와 산하 음악 레이블 ‘디제이맥스 엔터테인먼트’를 중심으로 글로벌 이용자와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네오위즈는 오는 3월 27일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의 ‘시즌15 클리어패스’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신규 이용자를 위한 ‘스타터 챌린지 인게임’ 콘텐츠도 새롭게 공개할 예정이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의 공식 커뮤니티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 페이지 : https://djmax.store/
DJMAX STORE
DJMAX GOODS STORE, DJMAX 굿즈 스토어
djmax.store
'오늘의 핫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넷마블·코웨이, 영남 산불 구호성금 '5억 기부' (0) | 2025.03.27 |
---|---|
마비노기M·카잔 '벌써 난리'…넥슨, 연타석 흥행? (0) | 2025.03.27 |
야구게임 명가! 컴투스,日 달군다 (0) | 2025.03.26 |
넥슨, GDC25서 말했다…디센던트, 과거·현재·미래 (0) | 2025.03.21 |
스마일게이트, GDC25서 발표! '게임 접근성 개선' 논했다 (1) | 2025.03.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