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작게임

배틀로얄 도전! 워게이밍, 스틸헌터 출시

반응형
4월 2일 얼리 액세스…리셋없는 정식 서비스 예고

배틀 로열 기미, 자체 개발 3인칭 히어로 슈팅 게임

'월드 오브 탱크'와 '월드 오브 워쉽' 등으로 국내에서도 잘 알려진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이 모처럼 신작을 풀었다.

‘스틸헌터(Steel Hunters)’다.

자사의 대표 IP(지식재산권) '월드 오브' 시리즈에서 탈피한 신규 IP다.

장르는 3인칭 히어로 슈팅 게임이다. 배틀로얄(Battle Royale)과 익스트랙션(Extraction)이 혼합됐다.

 

워게이밍은 4월 2일 밤 9시 '스틸 헌터'의 얼리 액세스를 시작했다.

강력한 기계 거인인 헌터(Hunters)를 조종하여 액션이 가득한 전투에 참여해 다양한 목표를 달성하고 레벨업을 하며 장비를 획득하는 메카닉 파워 판타지를 제공한다.

각 헌터는 고유한 플레이 스타일과 기술, 시스템 트리를 갖추고 있어 다양한 전략과 전술을 사용해 상대와 겨룰 수 있다.

워게이밍은 얼리 액세스 돌입과 함께 신규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스틸헌터의 특징과 플레이 방법 등 초보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제작됐다.

 

우선 영상에서는 얼리 액세스에 등장하는 3종의 역동적인 전장을 배경으로 각각 고유한 능력을 가진 7명의 헌터들의 플레이 스타일을 확인할 수 있다.

레벨업과 보상 등 기본적인 게임 시스템에 대한 정보도 담았다.

또한 우르수스의 탄생 배경을 보여주는 '헌터 스토리 영상'도 공개했다.

헌터 스토리는 각 영웅이 헌터로 변하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한 사건들을 소개한다.

사냥터로 향하는 이들의 감정과 동기를 조명해 플레이어들의 몰입감을 높일 것으로 유용하다.

워게이밍은 얼리 액세스와 함께 첫 번째 배틀 패스를 시작했다. 4월 29일까지다.

플레이어는 무료 배틀 패스에서 헌터 레벨을 올리고 독점 스킨을 잠금 해제하며 다양한 보상과 부스터, 크레딧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 서버는 얼리 액세스 버전부터 영구적으로 활성화되어 리셋되지 않는다. 향후 모든 게임 내 아이템과 진행 상황을 유지할 수 있는 것.

워게이밍의 스틸헌터 프로덕트 디렉터 마이크 맥도날드(Mike McDonald)는 “스틸헌터를 플레이어에게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 커뮤니티와 협력해 게임을 개선하고 장기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틀을 잡게 될 것”이라며 “플레이어 중심 철학에 기반해 모든 플레이어가 핵심적인 게임 플레이를 경험하는데 완전히 몰입할 수 있도록 수익 창출 없이 얼리 액세스의 첫 번째 시즌을 시작하게 됐다”고 말했다.

워게이밍의 신작 스틸헌터의 얼리 액세스는 워게이밍 게임센터와 스팀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관련 페이지 :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691340/STEEL_HUNTERS/

 

STEEL HUNTERS on Steam

STEEL HUNTERS is a Free-to-Play, PvPvE shooter with futuristic mech battles. Level up your Hunter and upgrade your arsenal to turn rivals into scrap. Choose your playstyle and combat tactics against 5 other duo teams. Only one can extract from the Hunting

store.steampowered.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