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당일 GS25 모바일 앱 인기 검색어 1위
2025년 4월, 승리의 여신: 니케, 신들린 역주행을 펼치고 있다.
출시 2.5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와 이벤트 및 프로모션 덕이다.
최근 구글 플레이 매출 톱5에 입성한 것.
2022년 11월 론칭된 2살이 넘었고 '서브컬처'라는 한국에서는 비주류 장르임을 고려할 때 놀라움을 배가 된다.
'니케'의 흥행은 콜라보에서도 드러나고 있다.
2025년 2월 시작한 'GS25와의 협업'이다.
콜라보 제품의 누적 판매량이 350만 개를 돌파, 대성황을 이룬 것.

4월 29일(화) 레벨 인피니트는 건슈팅 모바일 RPG ‘승리의 여신: 니케’와 GS25의 콜라보 이벤트를 성황리 종료했다.
이번 협업은 지난 2월 20일부터 4월 19일까지 약 2달간 전국 GS25에서 ‘지휘관님! 어서 에너지 보충을! GS25 협동 작전 개시!’를 테마로 진행됐다.
콜라보 제품은 도시락, 삼각김밥, 베이커리, 탄산수, 에너지바 등 5종이다.
각 제품의 패키지에는 GS25 유니폼을 입은 라피, 아니스, 스노우 화이트 : 이노센트 데이즈, 일레그, 나가, 티아 등 캐릭터들의 특별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어 큰 인기를 얻었다.
특히 콜라보 도시락과 삼각김밥에는 인게임 재화를 지급하는 교환 코드가 포함되어 있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콜라보 베이커리의 경우 총 70종의 SD 캐릭터 띠부띠부씰 중 1종이 랜덤으로 들어있어 유저들의 수집 욕구를 자극했다.
2월 20일부터 3월 19일까지 진행된 1차 협업 기간 동안 총 250만 개의 콜라보 제품이 팔렸다.
이후 4월 19일까지의 2차 협업 기간 중에는 총 100만 개가 판매되며 누적 판매량은 총 350만 개를 돌파했다.
콜라보 제품뿐만 아니라 스탬프 이벤트 참여 보상인 L홀더, 아크릴 디오라마, 콜렉터북 등 굿즈의 높은 품질 또한 유저들의 호평을 얻었다.
스탬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GS25 모바일 앱 ‘우리동네GS’의 경우 콜라보 제품 출시 당일 아침부터 수일간 ‘니케’가 인기 검색어 순위 1위를 달성하는 등 게임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 밖에 게임 속 캐릭터들의 목소리로 제작된 매장 내 광고 BGM 및 바코드 스캐너 음성은 매장을 방문한 유저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승리의 여신: 니케’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 이벤트에 보내주신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유저들과의 접점을 늘리고 즐거움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승리의 여신: 니케'는 2.5주년을 맞아 지난 24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 '리틀 머메이드'와 풍성한 즐길 거리를 선보이며 흥행 열기를 더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 페이지 : https://nikke-kr.com/
승리의 여신: 니케|세계 탈환을 위한 미소녀 건슈팅 액션
세계 탈환을 위한 미소녀 건슈팅 액션! 11월 4일 정식 런칭!
nikke-kr.com
'업데이트&이벤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쿠폰+글로벌 투어! 11살, 서머너즈워 '굳건' (0) | 2025.05.02 |
---|---|
배그M, 성수동 달군다…7주년 파티 (3) | 2025.05.02 |
라이엇, 요아소비 ‘이쿠라’와 협업 '비하인드' 공개 (0) | 2025.04.29 |
롬ROM 반격! 공성전+7종 이벤트 (1) | 2025.04.24 |
테일즈런너, 케로로와 만났다 (2) | 2025.04.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