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업데이트&이벤트

세나 리버스 '또 위한다'…넷마블, CU와 이벤트

반응형
 
6월 15일까지 '포켓CU' 앱에서 진행

선착순 777명에게 다양한 아이템 제공

넷마블이 3월에 이어 5월에도 한국 게임판을 흔들고 있다.

'RF 온라인 넥스트'의 대흥행에 이어 '세븐나이츠 리버스'까지 초반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것.

사전다운로드로 앱스토어 인기 1위를 찍은 데 이어 정식 출시 7시간 만에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에 올랐다.

넷마블이 5월 야심작 '세븐나이츠 리버스' 출시 후에도 애정공세를 멈추지 않고 있다.

출시 하루 만에 CU와의 제휴 이벤트를 시작한 것.

 

오는 6월 15일까지이며 CU 멤버십 서비스 ‘포켓 CU’ 앱에서 진행된다.

먼저 매일 선착순 700명에게 ‘영웅 소환 이용권 1개’, ‘골드 7만개’, ‘열쇠 상자 50개’, ‘진화재료 선택 상자 (중) 10개’를 증정한다.

선착순 77명에게는 ‘영웅 소환 이용권 7개’, ‘픽업 소환 이용권 3개’, ‘열쇠 상자 7개’, ‘희귀 영웅 소환권’ 중 하나를 제공한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동안 포켓CU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LG 그램 플러스뷰’, ‘세븐나이츠 리버스 아크릴 스탠드’, ‘세븐나이츠 리버스 그립톡’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를 친구에게 공유하거나 기대평을 작성한 참여자 중 60명을 추첨해 세븐나이츠 리버스 장패드를 선물한다.

최다 공유자 1명에게는 CU 포인트 1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세븐나이츠 리버스 네이버 라운지 및 포켓CU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5월 15일 출시된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2014년 출시, 국내 최장수 흥행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를 계승하는 리메이크 프로젝트다.

원작의 스토리 및 전투 시스템 등 핵심 게임성을 계승하는 동시에 최근 트렌드에 맞게 개선하고 보완했다.

게임 공식 홍보 모델로 비비가 선정돼 '더 뉴 세븐나이츠 송'을 공개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함께 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와 네이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 페이지 : https://sena.netmarble.com/ko

 

세븐나이츠 리버스 - 넷마블

세븐나이츠 신작 <세븐나이츠 리버스>, 5월 15일 정식 출시!

sena.netmarbl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