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업데이트&이벤트

창세기전M 명인, 한 자리에…왜?

반응형
라인게임즈, 신규 캐릭터 추가 기념 인터뷰 공개

‘하이델룬’ 역 강수진 성우+최연규 PD 동반 출연

'창세기전' 핵심 개발자와 성우가 다시 만났다.

최연규 개발 PD와 강수진 성우가 한자리에 모인 것.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를 위해서다.

이 게임은 미어캣게임즈(대표 남기룡)가 개발하고 라인게임즈에서 퍼블리싱, 지난해 1월 9일 출시해 돌풍을 일으켰다.

한국 고정 명작 PC 게임 '창세기전 시리즈'에 기반해 제작된 모바일 전략 RPG다.

 

7월 16일, 라인게임즈(공동대표 박성민, 조동현)는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의 특별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1.5주년 대규모 업데이트로 등장한 신규 캐릭터 ‘하이델룬’ 추가를 기념하기 위함이다.

영상에서는 ‘하이델룬’ 역을 맡은 강수진 성우와 시리즈 원작자이자 현재 ‘창세기전 모바일’ 내러티브 디렉터로 활동 중인 최연규 디렉터가 함께 출연했다.

강수진 성우는 ‘슬램덩크’의 ‘강백호’와 ‘루팡 3세’의 ‘루팡’을 비롯해 ‘명탐정 코난(남도일)’과 ‘원피스(루피)’ 등 다양한 작품에서 주요 배역을 맡아온 국내 대표 베테랑 성우다.

‘창세기전3: 파트2’에서 ‘하이델룬’ 역을 맡아 깊은 인상을 남겼으며, 약 25년 만에 다시 한 번 해당 캐릭터를 연기했다.

영상을 통해 강수진 성우는 ‘하이델룬’과 ‘크리스티앙 데 메디치’라는 이격 캐릭터의 연기를 진행한 소회를 밝히는 한편 캐릭터에 대한 애정과 감정선을 진솔하게 전했다.

 

함께 출연한 최연규 내러티브 디렉터는 개발자로서 ‘창세기전 모바일’을 통해 새로운 ‘하이델룬’ 캐릭터를 기획하고, 캐스팅하게 된 배경을 비롯해 캐릭터가 가진 서사적 매력에 대해 안내했다.

한편 라인게임즈는 강수진 성우와 최연규 내러티브 디렉터 특별 인터뷰를 기념하는 쿠폰 코드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해당 쿠폰에는 ‘하이델룬’과 전용 무기 ‘엑스 니힐로’를 소환할 수 있는 ‘아우터 원 소환권’이 담겨있다.

‘창세기전 모바일’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및 PC 구글 플레이 게임즈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와 업데이트, 이벤트 등에 대한 안내는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

네이버 게임 라운지

gam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