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작게임

넷마블도 실전! 나혼랩: 오버드라이브, 데모 공개

반응형
11월 18일 데모 공개, 월드 콘텐츠 및 시간의 전장 등 체험 가능

신규 홍보 영상 공개 … 나혼랩 기반 액션 게임, PC·X박스 지원

 

게임전시회 '지스타2025'가 막을 내렸다.

올해는 대축제를 아쉬워할 틈이 없다.

기대신작들이 연이어 출시되기 때문이다.

아이온2(11월 19일),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11월 25일), 산나비 외전: 귀신 쓰인 날(11월 27일) 등이다.

아이온2와 산나비 외전 등은 지스타에 출품,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지스타2025에서 불붙은 절정에 달한 기대감을 실전으로 이전할 수 있는 더없이 좋은 기회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이하, 나혼랩 오버드라이브)는 지스타에 출품되지 않았지만 아쉬움을 달래기에 부족함이 없는 게임이다.

11월 25일(화) 정식 출시 예정인 이 게임은 넷마블에서 개발 중인 PC와 콘솔 대응 게임이다. 장르는 액션 게임이다.

 

넷마블은 11월 18일(화) '나혼랩 오버드라이브' 데모 버전을 공개했다.

정식 출시 이전에 일부 콘텐츠를 이용자들이 미리 플레이해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데모버전에서는 던전 및 인스턴스로 구성된 ‘월드 콘텐츠’와 타임어택 모드인 ‘시간의 전장’을 경험할 수 있다.

넷마블은 신규 영상도 공개했다.

'나혼랩: 오버드라이브'에서 구현된 스타일리시한 전투 액션 등을 담았다.

넷마블네오 김광훈 디렉터는 “트위치콘 현장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데모 버전을 전 세계 이용자들에게 선보이게 돼 매우 기쁘다”며 “정식출시에 앞서 게임의 핵심 전투를 직접 체험하며 즐겁게 플레이해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나혼렙: 오버드라이브'는 글로벌 시장에서 큰 성과를 거둔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를 기반으로 PC·콘솔 플랫폼 이용자의 눈높이에 맞춰 개발된 액션 게임이다.

이용자들은 최대 4인이 함께 플레이 가능한 협력 전투 콘텐츠를 비롯해 ‘성진우’의 군주화된 모습으로 전투를 펼치는 ‘군주화 전투’ 등의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스팀 (Steam)과 엑스박스(Xbox)에서 패키지 및 DLC로만 판매된다.

관련 페이지 : https://slvariseoverdrive.netmarble.com/ko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

'나 혼자만 레벨업' 웹툰, 액션 RPG로 등장! E급 헌터 성진우가 그림자 군주가 가기까지, 그 여정을 직접 체험해보세요!

slvariseoverdrive.netmarbl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