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줄뉴스

맏형들 이슈 주도…오늘은 '넷마블'

반응형
[한줄뉴스-11월 25일]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 출시

한국을 대표하는 게임사들이 번갈아 가며 빅이슈를 쏟아내고 있다.

전일(11월 24일) 크래프톤과 엔씨소프트가 각각 '펍지: 블랙 버짓' 첫 테스트 일정 공개와 '아이온2' 흥행 이슈로 판을 달궜다.

11월 25일(화)에는 넷마블이 신작을 출시했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다.

X박스 PC와 스팀을 통해 출시했다.

이 게임은 글로벌 인기 IP(지식재산권)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의 패키지 버전이다.

이외 중소 게임사 링크즈가 '마녀 엘리노아' 출시를 위한 이용자를 구글 플레이에서 시작했다. 이 게임은 링크즈에서 자체 개발 중인 방치형 모바일 RPG다.

[Today's HOT]

▶넷마블

액션 RPG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를 ‘엑스박스(Xbox) PC’와 ‘스팀(Steam)’을 통해 글로벌에 출시했다.

[Comming Soon]

▶링크즈

자체 개발 중인 방치형 모바일 RPG ‘마녀 엘리노아: 방치형 RPG’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구글 플레이에서 진행한다.

▶대원미디어

일본의 주식회사 브로콜리와 협력, 액션 어드벤처 '이세계의 마녀군주'의 닌텐도 스위치용 게임 한국어 버전을 2026년 출시한다고 밝혔다.

[Update & Event-모바일]

▶스마일게이트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카제나)’가 출시 한달 여간의 주요 인게임 인포그래픽을 공개했다. 이 게임은 슈퍼크리에이티브에서 개발한 로그라이크 RPG다. 자사의 첫 서브컬처다.

 

▶컴투스

자사가 후원한 ‘제3회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장기 컴투스프로야구 리틀&여자야구대회'를 성료했다. 리틀야구 102개팀, 야자팀 37개가 참가했다.

▶넷마블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출시 7주년을 맞아 신규 직업 ‘비도술사’를 업데이트하고, 신규 서버 ‘레볼루션’을 오픈했다. 다채로운 이벤트도 시작했다.

[Update & Event-온라인게임&콘솔]

▶에픽게임즈

11월 30일 시작된 '포트나이트 페스티벌 시즌2'의 메인 아티스트로 글로벌 스타 '리사(LISA)'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포켓몬코리아

12월 19일~2026년 1월 12일,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메타몽의 시크릿 캡슐맨션’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게임가 통신]업계 뉴스

▶엔씨소프트

한국ESG기준원(KCGS)에서 발표한 ‘2025 ESG 평가’에서 5년 연속 종합 A등급을 획득했다.

▶경기게임마이스터고등학교

경기도교육청이 추진하는 ‘2025학년도 고등학교 졸업예정자 사회진출 역량개발 지원사업’의 취지를 반영해, 실무·취업 역량 강화를 위한 학교자율프로그램 ‘IT취업지원 프로그램’을 11월부터 운영한다고 밝혔다.

▶크래프톤

디지털 인재 양성 프로그램 ‘크래프톤 정글’이 AI 시대에 맞춰 커리큘럼을 전면 개편, ‘2026 정글 통합 설명회’를 12월 6일 세텍 컨벤션홀에서 개최한다.

▶네오위즈

금융감독원으로부터 '2025 국제 표준 전산언어(XBRL) 재무공시 우수법인’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넥슨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에 장애 로봇재활치료 확대를 위한 운영기금 3억 원을 전달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