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업데이트&이벤트

니케, 발렌타인 준비 끝! 업데이트+이벤트

반응형
전직 특수 요원 메이드 ‘벨벳’ 추가, SSR 지원 니케

메이드 카페 이야기 전개 및 미니 게임 상시 개방

병무년(2026년), 1월도 이제 이틀밖에 남지 않았다.

겨울 성수기 답게 신작보다는 라이브 게임들의 업데이트와 이벤트가 빗발쳤다.

'붉은사막' '리니지 클래식' '일곱개의 대죄: 오리진' 등 일부 기대작 예열과 '미드나잇 워커스' 등이 출격했다.

2월, 출시를 앞둔 기대작 예열은 더 거세질 것으로 전망된다.

라이브 게임들의 업데이트와 이벤트도 12월 못지 않게 불을 뿜는다.

민족 대명절 설날과 발렌타인데이 때문이다.

성수기 속에 성수기다.

'승리의 여신: 니케'가 벌써 2월 발렌타인데이를 겨냥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시작한 것.

1월 29일(목), 레벨 인피니트는 신규 메이드 니케 ‘벨벳’을 추가했다.

전직 특수 요원 출신 메이드로 메이드 포 유 스쿼드 소속의 SSR 지원형 니케다.

전장에서 탄환을 소모해 아군의 공격 능력을 강화시킬 뿐만 아니라, 버스트 스킬 사용 시 높은 공격력을 자랑한다.

또한 스토리 이벤트 ‘FATAL MAID’에서는 메이드 포 유의 일원이 됐지만 메이드 카페에 쉽사리 녹아들지 못하는 ‘벨벳’의 이야기와 메이드 카페를 노리는 어둠의 세력에 맞서 펼쳐지는 코코아의 비밀 작전을 만나볼 수 있다.

아카이브에는 작년 밸런타인데이에 메이드가 되어 나타난 마스트와 이노센트의 스토리 이벤트 ‘ROMANTIC VALENTINE’이 추가된다.

함께 선보였던 미니 게임 ‘PIRATE CAFE’가 아케이드 내 상시 개방된다.

이와 함께 마음을 훔치는 괴도 바니 콘셉트의 신규 코스튬 ‘벨벳 - 센슈얼 래빗’이 추가된다. 2월 Mission Pass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캐시 상점에서는 ‘신 - 백스트리트 드림’, ‘트로니 - 스위트 스텝’, ‘시그널 - 드라마틱 초코’, ‘드레이크 - 메이드 포 빌런’ 등 한정 코스튬 4종이 재판매된다.

이 밖에 오는 2월 11일까지 7 Days Login 이벤트 ‘MAID CAFE STAMP’를 실시, 7일 동안 누적 로그인 시 모집 티켓, 육성 재료 등 풍성한 보상을 수령할 수 있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 페이지 : https://nikke-kr.com/

 

승리의 여신: 니케 | 절망에 맞서 승리로 향하는 소녀들의 건슈팅 RPG

세계 탈환을 위한 미소녀 건슈팅 액션! 11월 4일 정식 런칭!

nikke-k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