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핫이슈

컴투스, 살벌한 질주…신작 담금질, 또

반응형
BTS쿠킹온, 원스토어 사전예약 … 프로필 프레임과 이미지 등 특전 아이템 제공

컴투스가 글로벌 톱 티어 퍼블리셔를 향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1월 쇼케이스를 통해 라인업 3종을 공개하기 무섭게 출시를 위한 행보에 나서고 있는 것.

실제로 2월 1일 '프로스트펑크: 비욘드 더 아이스'를 미국, 영국, 필리핀 등 3개국에서 얼리 액세스에 나섰다.

2월 5일에는 '스타시드:아스니아 트리커' 국내 사전예약에 돌입했다.

2월 28일에는 '스타시드:아스니아 트리거' 개발자 영상을 공개했다.

2월 29일(목)에는 ‘BTS 쿠킹온: 타이니탄 레스토랑’(이하 BTS쿠킹온) 국내 원스토어에서 이용자 모집(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지난 2월 15일 글로벌 사전예약에 이어 안방 출시를 향한 발걸음을 내디딘 것.

이번 원스토어 사전 예약은 ‘BTS 쿠킹온’ 출시 전까지 해당 마켓 사전 예약 페이지와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서 참여할 수 있다.

원스토어에서 사전 예약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정식 론칭 후 90일 간 사용할 수 있는 ‘원 앤 온리’ 프로필 프레임과 ‘신난 바다거북’ 프로필 이미지 등의 게임 아이템이 선물로 지급된다.

이 밖에도 게임 출시 전까지 브랜드 페이지에서 사전 예약 완료 후 해당 스크린샷을 구글 폼을 통해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 1만 원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BTS 쿠킹온’은 그램퍼스에서 개발 중이다. 방탄소년단 캐릭터인 타이니탄과 함께 전 세계 여러 도시를 돌아다니며, 해당 지역을 대표하는 음식으로 식당을 운영하는 게임이다.

이용자는 각 도시를 여행하고 요리를 만드는 과정에서 타이니탄의 매력적인 세계관이 녹아든 스토리텔링과 타이니탄 캐릭터가 등장하는 포토카드, 유저가 직접 꾸미는 타이니탄 무대 등 다양한 수집 요소를 경험할 수 있다.

직접 꾸민 무대에서는 방탄소년단의 음악도 들어볼 수 있다.

컴투스는 향후 방탄소년단 각종 앨범 테마의 타이니탄 포토카드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BTS 쿠킹온’의 정식 출시는 상반기 중이며 한국어 영어, 중국어, 프랑스어, 독일어 등 11개 언어를 지원한다.

사전 예약 및 게임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브랜드 페이지와 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 페이지 : https://btscookingon.com/ko

 

BTS 쿠킹온: 타이니탄 레스토랑

사전예약하고 최고등급 포토카드 받으세요!

btscookingon.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