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작게임

올 것이 왔다! 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출시

728x90
반응형
 
장수 흥행 RPG '세븐나이츠'의 완성형 MMORPG

프리클래스 및 무한 영웅 변신, 전략적 전투 제공

마침내 7월 최고 기대작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이 출격했다.

6월生 흥행대작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미르M'를 넘어서는 기대감을 자아낸 만큼 그 결과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또 신성장 동력이 시급한 넷마블에게 새로운 효자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지 여부도 관심사다.

시작은 순탄했다.
전일 사전다운로드 5시간만에 애플 앱스토어 인기 순위 1위에 오르며 광풍의 조짐을 내비친 것.

 

 

7월 28일 목요일 오전 11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오픈월드 MMORPG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을 국내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

이 작품은 넷마블넥서스에서 개발한 오픈월드 MMORPG로 원작의 특성을 가장 극대화한 작품이다.

이용자의 아바타가 다양한 영웅으로 변신해 전투력을 극대화할 수 있으며, 영웅 변신 후 해당 영웅의 고유 스킬 활용 및 무기와 스킬 간의 조합 등을 통해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다.

또한 협력 중심의 MMORPG를 지향해 이용자는 자신만의 사유지 ‘넥서스’를 개척하고 소유하며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수 있다.

이용자가 직접 사냥터를 만드는 커스터마이징도 가능하며, 이를 다른 이용자와 공유할 수 있다. 다른 게이머들과 협동과 경쟁하며 성장해 나가는 즐거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또 다른 특징은 하이퀄리티 그래픽이다.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레볼루션'만의 비주얼을 완성하기 위해 일반적인 카툰 렌더링이 아닌 재질과 빛의 표현이 두드러지는 렌더링 기법을 사용했다.

넷마블 박영재 사업그룹장은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장르의 혁신성, 그래픽, 전투 시스템 등 다방면으로 오랜 시간 정성을 들인 작품으로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플레이 재미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이라며 "넷마블 대표 IP이자 세븐나이츠 IP의 완성형으로 선보이는 게임인만큼 장기간 사랑받을 수 있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사전등록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오늘부터 사용 가능한 ▲3성 레이첼 영웅 ▲5만 골드 ▲3성 경험치 카드 5장 ▲그랑시드 항구 코스튬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총 7777명에게 론칭 후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패키지를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공식포럼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 페이지 : https://skr.netmarble.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