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별기획

신의탑 vs 드네2, 7월에도 '大혈전'

728x90
반응형

드래곤네스트2(7월 20일), 신의탑 새로운 세계(7월 27일) 정면승부


2023년 무지막지한 신작 행렬로 인해 보기 드문 혈전이 매달 펼쳐졌다.

7월도 예외는 아니다.

넷마블이 일찌감치 7월 출시를 예고한 '신의 탑:새로운 세계' 출시일 공개되면서 '기대작 대전'이 완성된 것.

컴투스, 레벨 인피니트, 넷마블 등이 맞붙는다.

비장의 카드는 '낚시의 신:크루' '미니게임천국' '드래곤네스트2:에볼루션' 그리고 '신의탑: 새로운 세계'다.

컴투스의 작품(낚시의신:크루, 미니게임천국)이 비주류임을 감안할 때 7월 대전쟁은 드래곤네스트2:에볼루션과 신의탑:새로운 세계로 좁혀진다.

두 작품 모두 유력 IP(지식재산권)에 기반한 하드코어다.

출시 간격은 일주일이 되지 않는다.

우선 레벨 인피니트의 야심작 '드래곤네스트2:에볼루션'은 7월 20일(목) 출격한다.

이 작품은 국내와 중국 등 일부 동남아시아에서 큰 인기를 누린 바 있는 온라인게임 '드래곤네스트'에 기초해 제작된 모바일MMORPG다.

'신의탑: 새로운 세계'는 한국을 대표하는 웹툰 '신의 탑'에 기반해 넷마블이 개발한 수집형 모바일 RPG다.

수려한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는 물론 모바일 게임만의 특별한 이야기까지 겸비하고 있다.

두 작품 모두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 동시 론칭 예정이다.

한국을 대표하는 온라인게임과 웹툰의 후예들이 안방은 물론 전 세계 시장에서 경쟁하는 것이다.

관련 페이지 : https://towerofgod.netmarble.com/ko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