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핫이슈

엔씨, 脫RPG…'퍼즈업' 출시

반응형

글로벌 36개 지역 동시 출시…‘방향키’로 차별화


초기 모바일 게임 시장, 캐주얼이 주류를 이뤘다.

퍼즐, 레이싱(질주), 슈팅 등이 중심에 있다.

특히 퍼즐 게임은 스마트폰 게임의 폭발적 성장에 일조했다.

2023년 9월 신작 퍼즐 게임이 출격했다.

리니지, 아이온, 블레이드앤소울 등 한국 RPG 절대강자 엔씨소프트가 만들었다.

‘퍼즈업 아미토이(PUZZUP AMITOI, 이하 퍼즈업)’다.

9월 26일, 화요일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가 '퍼즈업'을 글로벌 36개 지역의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론칭했다.

한국, 일본, 미국, 독일, 싱가폴, 인도, 브라질을 포함한 36개 지역에 동시 론칭했다.

한국어, 일본어, 영어를 포함한 총 11개 언어를 지원한다.

퍼즈업은 3개 이상의 블록을 맞춰 퍼즐을 푸는 대중적인 3매치(3-Match) 방식의 캐주얼 퍼즐 게임이다.

떨어지는 블록의 방향을 상하좌우로 바꿀 수 있는 ‘방향키’ 요소를 구현, 동일 장르 게임과 차별화를 꾀했다.

퍼즈업은 ▲일반 모드 ▲나이트 모드 등 난이도가 다른 두 가지 플레이 모드를 제공한다.

글로벌 이용자와 함께 ‘클랜(Clan)’을 구성해 ‘점령전’ 등의 경쟁 콘텐츠도 참여할 수 있다.

채팅창 내 번역 기능을 활용해 다른 지역의 이용자와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엔씨(NC)는 '퍼즈업'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엄지족은 게임 출석을 통해 아이템과 특별 스킨을 획득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퍼즈업 공식 홈페이지 또는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 페이지 : https://puzzupamitoi.plaync.com/

 

PUZZUP AMITOI

 

puzzupamitoi.plaync.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