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작게임

크래프톤, 깜짝 실적에 깜짝 신작까지… ‘트리니티 서바이버즈’ 출시

728x90
반응형
플라이웨이게임즈 개발, 스팀 얼리 액세스

액션 서바이벌… 2인 협동 플레이로 차별화

 

 

2023년 4분기 깜짝 실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크래프톤(대표 김창한), 2024년 첫 신작을 출시했다.

예고하지 않은 깜짝 행보다.

1월 31일(수), 스팀을 통해 ‘트리니티 서바이버즈(Trinity Survivors)’ 얼리 액세스(미리 해보기) 버전 공개다.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간체를 지원한다.

이 작품은 크래프톤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플라이웨이게임즈(대표 김수영)에서 개발 중이다.

장르는 '핵앤슬래시 액션 서바이벌'이다.

 

이용자는 세 명의 캐릭터를 조합해 동시에 조작하며 몰려드는 몬스터들로부터 생존해야 한다.

각 캐릭터마다 고유의 리더 스킬이 있어 이를 적절하게 사용해야 하며, 게임을 진행하면서 획득할 수 있는 스킬과 아이템, 성장 요소를 조합하며 지속적으로 캐릭터를 조작해야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수 있다.

'트리니티 서바이버즈'는 픽셀과 도트 중심의 그래픽과 차별화되는 고품질의 카툰풍 아트워크를 채택했다.

어떤 스킬로 공격하는가에 따라 몬스터들이 사망할 때 다채로운 효과가 구현되는 것이 특징이다.

동시에 2인이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협동 멀티플레이 모드를 지원해 더 높은 난이도에 도전할 수 있다.

결과 점수에 따른 순위가 제공되어 다른 이용자들과 경쟁을 할 수도 있다.

플라이웨이게임즈는 크래프톤의 12번째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로 2023년 공식 출범했다.

트리니티 서바이버즈는 그들의 첫 게임이다. 소프트 론칭과 얼리 액세스 등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빠르게 게임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지향하고 있다.

개발을 총괄한 유신종 플라이웨이게임즈 PD는 “‘트리니티 서바이버즈’의 핵심은 직접 조작을 하며 느낄 수 있는 액션의 즐거움, 그리고 다른 이용자와의 협동 및 경쟁을 통한 성취감"이라며 " 이용자들에게 장르의 한계를 넘어서는 차세대 서바이벌 게임의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리니티 서바이버즈'는 스팀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스팀 상점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 페이지 : https://store.steampowered.com/app/2686580/Trinity_Survivors/

 

Save 10% on Trinity Survivors on Steam

Select from a diverse roster of unique characters to assemble a trinity force and strategize to find the best skill combinations. Witness the astounding synergy that emerges. Engage in 2 player online cooperative multiplayer, team up with a friend to chall

store.steampowered.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