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작게임

에이시티게임즈, 헬로키티 기반 게임 만든다

728x90
반응형

산리오코리아와 IP 계약…캐주얼 모바일 게임 개발, 하반기 출시


헬로키티 등 산리오의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신작 게임이 올 하반기 출격한다.

에이시티 게임즈가 앞장선다.

3월 7일, 에이시티 게임즈(ACT GAMES, 대표 정세진, 이형원)는 글로벌 캐릭터 기업 산리오코리아(대표 키요시 사이토)와 캐릭터 지식재산권(IP)을 이용한 게임 개발 계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이번 계약을 통해 에이시티 게임즈는 ‘산리오캐릭터즈’ IP를 활용한 캐주얼 모바일 게임을 개발한다.

하반기 출시 예정이다.

올해로 출시 50주년을 맞이한 헬로키티는 산리오의 대표 캐릭터 중 하나로 지금까지도 여전히 전 세계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해 한국콘텐츠진흥원이 발간한 ‘2023 캐릭터 이용자 실태조사’에 따르면 산리오캐릭터즈는 모든 연령대에서 좋아하는 캐릭터 톱5에 선정됐다.

에이시티 게임즈는 지난 2019년 설립됐다.

캐주얼 게임 4종과 1종의 TCG 조이드 와일드 아레나(ZOID WILD ARENA)를 개발 및 운영하고 있다.

미국 지사 ACTIVERSE 설립을 통해 이후 글로벌 게임 서비스에 집중할 계획이다.

에이시티 게임즈 정세진, 이형원 대표는 “모든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전달하고 싶다는 마음으로 게임 개발에 전념하고 있다”며 “전 세계에서 많은 사랑을 받는 IP인만큼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관련 페이지 :https://www.actgames.co.kr/

 

ACT GAMES

We go out into the world through culture and technology. We want to provide content that permeates the game with the impression of famous IP works. We do not stop researching and making efforts to make the pleasure of the original work recreated as game co

actgames.co.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