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업데이트&이벤트

FC온라인, 특별한 외출…넥슨, 5월 축제 팡파르

728x90
반응형
5월 1일 제주월드컵 경기장서 FC온라인 초대형 프로모션

코인토스, FC 브랜드존, 고교대항전 'FC하이스쿨' 개최

 

가정의 달, 5월이 도래했다.

게임사들이 각종 업데이트와 더불어 특별 이벤트에 나섰다.

맏형 넥슨이 팡파르를 울렸다.

5월 1일 'EA SPORTS FC Online(이하 ‘FC 온라인’)’ 아주 특별한 오프라인 프로모션 ‘브랜드데이 in 제주’ 를

5월 1일(수) 제주월드컵경기장을 찾은 축구 팬들과 학생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이벤트와 볼거리를 선사했다.

 

제주유나이티드FC와 광주FC의 K리그1 2024 10라운드 경기의 흥을 돋궜다.

우선 넥슨은 제주월드컵경기장을 ‘FC 온라인’으로 꾸며졌다.

또 센터서클 퍼포먼스, 코인 토스, 고등학교 대항전 ‘FC 하이스쿨’, FC 브랜드존 운영 등으로 축구로 하나가 되는 특별한 경험을 선물했다.

이번 행사는 5월 1일부터 31일까지 제주도에 방문하는 10대 이용자를 대상으로 제주도 관광과 ‘FC 온라인’ 및 ‘FC 모바일’을 접목한 ‘2024 상반기 제주도 교육여행' 캠페인의 일환이다.

이와 함께 9.81 파크, 제주공항, 아쿠아플라넷 등 제주도 주요 관광지에서도 이색적인 체험이 가능한 다채로운 캠페인을 마련했다.

▶FC온라인, 제주월드컵경기장 수놓아

경기장 안팎으로 꾸며진 ‘FC 온라인’ 브랜딩 제작물들과 오프라인 이벤트존이 경기장을 방문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1일 경기 시작 전 오후 4시부터 야외 이벤트존에서는 제주유나이티드 선수 강화 이벤트를 비롯해 벨크로 축구 게임, 축구 빙고, 캐논 슈터 등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하여 특별 간식과 게임 쿠폰을 얻는 색다른 체험형 이벤트를 진행했다.

 

▶교육여행의 특별한 추억 ‘FC 하이스쿨’

경기장 본부석에서는 교육여행으로 방문한 고등학생들의 특별한 경기도 진행되었다.

단체 관람을 온 제주시 소재 제일고등학교 부설 방송통신고등학교와 서귀포시 소재 표선고등학교의 대표 3인이 출전하여 학교의 명예를 걸고 경기를 펼쳤다.

경기는 전광판에 실시간으로 경기가 중계되며 K리그 팬들과 ‘FC 온라인’ 이용자들이 함께하는 추억을 만들었다.

▶경기 전 박정무 그룹장 깜짝 등장

본 경기에 앞서 양팀의 공격 방향, 선축 우선권을 정하는 코인 토스 진행자로 넥슨 박정무 그룹장이 경기장에 등장했다.

코인은 제주도 특산물인 귤을 모티브로 특별 제작됐다. ‘K리그사랑해요’라는 게임 쿠폰도 삽입하여 보는 재미를 더했다.

관람석 이곳저곳에서 신선한 충격이라는 반응을 보였으며 열띤 환호 소리로 이어지며 박정무 그룹장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박정무 그룹장은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K리그 팬분들과 FC 온라인 이용자분들을 색다르게 만나 뵙게 되어 스스로도 영광스럽고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게임과 실제 축구를 연계해 더욱 재밌고 의미 있는 활동들을 이어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외에도 하프 타임에 ‘FC 하이스쿨’에 참여한 고등학교 담임 선생님들이 선수 강화 이벤트를 진행하여 강화에 성공할 때마다 ‘100만 넥슨캐시’를 선물했으며,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현장에서 제공했다.

관련 페이지 : https://fconline.nexon.com/main/index

 

EA SPORTS FC ONLINE

준비는 끝났다. 우리는 새로운 경기를 지배할 것이다.

fconline.nexon.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