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작게임

흥행 의지! 애니팡 매치라이크, 도우미까지 선발

반응형
위메이드플레이, ‘애니팡 매치라이크’ 서포터즈 선정

7월 31일 발대식 시작으로 9월 30일까지 활동 돌입

 

위메이드플레이이 2024년 달라졌다.

캐주얼 중심의 라인업을 미드코어로 확장하며 시장 확대에 나서고 있다.

신작 확대와 함께 활발한 사전 마케팅도 펼치고 있다.

'애니팡 매치라이크'를 위해서는 최근 게임 마케팅의 필수로 꼽히는 서포터즈를 선발했다.

이례적이며 화끈한 사전 마케팅이다.

위메이드플레이가 신성장 동력 발굴에 대한 강한 의지다.

 

'애니팡 매치라이크'는 위메이드플레이의 간판 IP(지식재산권) '애니팡'에 기반해 개발되고 있다.

몬스터와 퍼즐판에서 치고 받는 난타전을 펼치는 RPG형 캐릭터 ‘애니팡 프렌즈’를 활용했다.

장르는 퍼즐이며 블록 매칭판에서 몬스터와의 전투를 담았다.

7월 30일 위메이드플레이(대표 이호대)는 하반기 출시 예정작 ‘애니팡 매치라이크’의 마케팅 활동을 함께 할 서포터즈 10인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7월 18일부터 27일까지 공식 SNS 등을 통해 모집해 최종 선발했다.

7월 31일 발대식을 거쳐 오는 9월 30일까지 활동한다.

선발된 10인은 위메이드플레이와 함께 개인별, 팀별 창작 콘텐츠 개발 및 SNS 활용 '게임 마케팅'에 나선다.

위메이드플레이는 서포터즈 참가자들에게 수료증을, 우수 활동자에는 특별 상금 100만원을 수여할 예정이다.

회사 측은 이번 서포터즈 지원자들이 대부분 게임업계 마케팅과 소셜 플랫폼에 관심이 많은 20대로 구성됐다며 자사 마케팅실과의 협업으로 인턴십에 준하는 교육 프로그램도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위메이드플레이 마케팅실 김효정 팀장은 “새로운 마케팅 채널로 부상하고 있는 SNS를 활용한 마케팅 콘텐츠, 기법 노하우를 공유하고 실전에 적용하는 보람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플랫폼과 연계한 예비 게임인과 마케터들을 지원하는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애니팡 매치라이크 사전예약

낯선 애니팡의 등장, 하트가 사라진 세계 <애니팡 매치라이크> 지금 사전예약 중!

anipangmatchlike.wemadepla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