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프로모션에 벤큐코리아 모니터 제공 및 마케팅
스톰게이트, 7월 31일 사전팩 구매자 대상 얼리액세스
카카오게임즈가 7월 뜨거웠던 게임시장에 기름을 붓는다.
사전팩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야심작 '스톰게이트'의 얼리 액세스(미리 해보기)에 나선다.
‘스톰게이트’는 ‘스타크래프트 2’의 프로덕션 디렉터였던 팀 모튼 대표, ‘워크래프트 3’의 수석 캠페인 디자이너였던 팀 캠벨(Tim Campbell) 게임 디렉터와 다양한 RTS 장르 게임을 개발한 베테랑들이 모여 제작 중인 신작 RTS 게임이다.
한 시대를 풍미했던 스타크래프트의 추억을 소환하는 것.
카카오게임즈는 스톰게이트 출시를 앞두고 또 하나의 프로모션에 나섰다.
벤큐코리아와 제휴다.
7월 30일 화요일,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벤큐 코리아(지사장 소윤석)와 ‘스톰게이트’ 마케팅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양사가 보유한 온라인/오프라인 채널과 이벤트를 통해 7월 31일부터 시작하는 ‘스톰게이트’의 앞서 해보기(얼리 액세스) 서비스의 사업 시너지 강화를 목적으로 한다.
카카오게임즈는 본 협약을 통해 카카오톡 채널 등을 통한 마케팅을 전개한다.
벤큐 코리아는 각종 온라인/오프라인 행사에 스폰서로 참여하게 된다.
또 벤큐 코리아 제품 구매 페이지 내 배너, 공식 SNS와 블로그에 카카오게임즈 콘텐츠를 게재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스톰게이트’의 온/오프라인 이벤트에서 벤큐 코리아의 게이밍 모니터 ‘모비우스’를 지원한다.
벤큐는 전 세계 100여 개 국가에 진출한 글로벌 IT 기업으로, 6개의 브랜드 계열사와 세계 3대 LCD 패널 제조사인 AUO를 포함한 15개의 자회사를 운영하고 있다.
벤큐는 세계 톱 LCD 디스플레이, 프로젝터, 전자칠판, LED 조명, 게이밍 장비, 의료 장비 등 광범위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게임 전문 모니터와 게이밍 기어 전문 브랜드 벤큐 코리아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협약으로 새롭게 출시하는 '스톰게이트'의 대회 및 프로모션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이용자분들께 즐거움을 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벤큐 코리아 소윤석 지사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e스포츠 대회 마련, 인플루언서 협업 등 다양한 마케팅 전개로 RTS 장르의 대중화 발판을 마련하는데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스톰게이트’는 오는 7월 31일 얼리 액세스 팩 및 펀딩 구매자를 대상으로 사전 플레이 서비스를 오픈한다.
8월 14일 전체 이용자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확장한다.
‘스톰게이트’ 관련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 페이지 : https://playstormgate.com/ko/
'오늘의 핫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넷마블도 파리 올림픽行…나혼렙, 아스달 홍보 (0) | 2024.08.01 |
---|---|
홍보모델까지! 미르2: 기연, 흥행 기운 더했다 (0) | 2024.07.31 |
엔씨, 또 파격! 'FPS' 개발사 '초기 투자' (0) | 2024.07.30 |
미친 역주행! 메이플스토리M, 로드나인만큼 '후끈' (0) | 2024.07.29 |
BTS와 요리를! 컴투스, 8월 7일 'BTS쿠키온' 출시 (0) | 2024.07.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