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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씨, ‘블소2’ 中 2차 테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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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지 퍼블리션 텐센트와 8월 7일부터 2차 CBT
 

한국 게임사의 제2 텃밭, 중국이다.

2024년 제한적이긴하지만 사드 배치 이후 사실상 막혔던 만리장성의 길이 2024년 열렸다.

국내 게임 판호가 늘고 있는 것.

흥행 대작도 탄생했다. 올해 출격한 넥슨의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다.

중국 현지 절대 강자 '왕자영요'까지 밀어내며 최고 매출 게임에 자리했다.

넥슨이 끝이 아니다.

펄어비스와 엔씨소프트 등도 효자 MMORPG '검은사막'과 ' ‘블레이드 & 소울 2(이하 블소2)’ 중국 출시를 앞두고 있다.

 

8월 6일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 이하 엔씨(NC))가 중국에서 '블소2' 2차 비공개 테스트 (CBT)를 진행한다.

현지 퍼블리이셔는 중국 최대 게임사 텐센트다.

블소2 2차 테스트는 8월 7일(수) 14시부터다.

 

엔씨(NC)와 텐센트는 지난 5월 진행한 1차 테스트에서 확인한 이용자 피드백을 검토한 후 블소2의 주요 콘텐츠를 개선했다.

'블소2' 특유의 다이내믹한 전투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액션성을 고도화했다.

중국 이용자들이 선호하는 꾸밈 요소와 탐험, 퍼즐 던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새롭게 추가했다.

이번 2차 테스트를 통해 변화된 전투 시스템에 대한 이용자 만족도와 신규 콘텐츠에 대한 피드백을 확인할 계획이다.

엔씨(NC)는 연내 블소2의 중국 시장 출시를 목표로 텐센트와의 긴밀한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

텐센트는 연례 신작 발표 행사인 ‘스파크 2024’에서 블소2의 티저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엔씨(NC)와 텐센트는 지속적인 테스트를 통해 게임성을 개선하고 새로운 콘텐츠를 업데이트하는 등 현지화 작업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엔씨(NC)는 현재 블소2를 서비스 중인 한국, 일본 대만에서도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블소2 중국 CBT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텐센트 블소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 페이지 : https://bns2.plaync.com/ko-kr/conts/2024/240529_upda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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