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핫이슈

크래프톤, 신작 또 있다! GC24서 ‘리댁티드’ 트레일러 공개

반응형
‘게임스컴 2024’에서 엑스박스 라이브 스트리밍 통해 최초 공개

전작 ‘칼리스토 프로토콜’ 세계관의 SF 로그라이크 던전 크롤러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이 8월 21일 개막한 글로벌 게임전시회 '게임스컴2024'에서 미친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다크앤다커 모바일과 인조이 등 신작과 효자 배틀그라운드 등을 전시하며 시선을 받고 있다.

여기에 글로벌 미디어를 대상으로 한 간담회를 개최하며 차기작의 글로벌 공략에 힘을 싣고 있다.

특히 인생 시뮬레이션 게임 '인조이'는 게임스컴2024 어워드에서 ‘가장 재미있는 게임(Most Entertaining)’ 부문 후보에 올랐다.

끝이 아니다.

또 한편의 깜짝 신작을 공개했다.

‘리댁티드(REDACTED)’다.

8월 23일(금) 게임스컴2024 엑스박스의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신규 영상을 오픈했다.

 

'리댁티드'는 크래프톤의 산하 북미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스트라이킹 디스턴스 스튜디오(이하 SDS)’에서 개발 중이다.

이 작품은 SDS의 전작인 ‘칼리스토 프로토콜(The Callisto Protocol)’의 세계관을 배경으로 하는 'SF 로그라이크 던전 크롤러'다.

목성의 얼음 위성 ‘칼리스토’에 위치한 교도소 ‘블랙 아이언’를 배경으로 한다.

이용자는 블랙 아이언의 교도관으로서 삼엄한 보안 시스템을 뚫고, 감염된 수감자들과 다른 생존자들을 피해 탈출정까지 도달해야 한다.

생존을 위해 다양한 무기와 슈트로 무장하고, 스킬과 업그레이드를 통해 캐릭터를 강화해야 한다.

이용자는 로그라이크 장르의 공식을 따라 스테이지를 반복 플레이하며 적응해 나가야 한다.

무한 반복 플레이, 깊이 있는 전략 구성, 죽음을 통한 성장, 강력한 업그레이드, 스피드 런 도전 등 다양한 요소를 바탕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게이머는 저마다 독특한 방식으로 공격해 오는 다양한 적들을 무찔러야 한다.

특히 스테이지 진행 중 사망해 재도전할 때마다, 적으로 되살아난 자신의 시체를 맞닥뜨리게 된다.

시체는 이용자가 지금까지 획득한 무기, 슈트, 업그레이드를 그대로 갖추고 있기 때문에 이용자가 강해질수록 시체도 강해진다.

리댁티드는 오는 10월 31일 엑스박스 시리즈 X|S, 플레이스테이션 5, PC의 스팀, 에픽게임즈 스토어로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와 스팀에서는 현재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관련 페이지 : https://officiallyredacted.com/ko-kr

 

Home | Redacted

목성의 위성 칼리스토에 있는 블랙 아이언 감옥에서 감염자들이 날뛰기 시작합니다. 평범한 경비원인 플레이어는 마지막 탈출 포드를 찾아 탈출해야 합니다.

www.officiallyredacted.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