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핫이슈

카겜, PC방 이벤트…패스 오브 엑자일2 '주말 달궜다'

728x90
반응형
12월 21일~22일 우리 지금, PC방에서 만나! 오프라인 이벤트

약 320명 참여, PC방 무료 이용 지원 및 각종 먹거리, 경품 제공

12월, PC 온라인게임에서도 광풍이 일었다.

주인공은 '패스 오브 엑자일2'다.

얼리 액세스 시작이 무섭게 '더로그'(PC방 통계 서비스) 12월 2주차 순위에서 12위에 자리했다.

점유율은 1.18%다. 리니지마저 앞섰다.

'패스 오브 엑자일2'는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에서 개발한 액션슬래시 PC 온라인 게임이다.

지난 12월 7일(토) 얼리 액세스가 시작됐다.

국내에서는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를 맡았다.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가 새로운 효자로 등극한 ‘패스 오브 엑자일2’를 또 위했다.

오프라인에서 PC방 이벤트다.

 

‘우리 지금, PC방에서 만나!’를 주제로 지난 12월 21일과 22일 PC방 프렌차이즈 ‘피지엠파트너스’와 ‘엘피씨렌탈’과 협업해 진행했다.

오즈 PC방 강남역점, 포포 PC방 건대점 등 서울 시내에 위치한 컬래버 PC방 4곳을 ‘패스 오브 엑자일 2’ 일러스트로 꾸미고 플레이존을 운영한 것.

양일간 진행된 행사에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 약 320명의 이용자가 참여했다.

참석자를 대상으로 PC방 5시간 무료 이용을 지원하고 먹거리 2만 원권과 카카오프렌즈 굿즈를 함께 제공했다.

이와 더불어 3시간 이상 게임을 플레이한 이용자에게는 간식을 추가로 제공하고, 5시간 이상 플레이한 경우 추첨을 통해 ‘패스 오브 엑자일 2’ 다이어리와 오브 세트를 증정했다.

컬래버레이션 PC방은 자사 게임을 최적의 환경에서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카카오게임즈는 ‘패스 오브 엑자일 2’ 얼리 액세스 시작과 함께 PC방 혜택을 제공, 얼리 액세스 기간 동안 별도 구매 없이 PC방에서 게임을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패스 오브 엑자일 2’는 전작 ‘패스 오브 엑자일’의 핵앤슬래시 성격에 액션 RPG의 컨트롤 재미를 더해 액션슬래시 장르를 구축했다.

▲총 6개 액트(막)와 600종의 몬스터 및 100종의 보스 등 방대한 콘텐츠 ▲12개 직업과 총 36종의 전직 클래스 ▲원하는 대로 커스터마이징해 사용하는 스킬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패스 오브 엑자일'과 '패스 오브 엑자일 2' 모두 별도의 확장팩이 지속적으로 제공될 예정이며, 게임 내 구매 내역은 두 게임 간 공유된다.

‘패스 오브 엑자일 2’ PC방 이벤트 및 게임 관련 정보는 공식 사이트와 유튜브 채널, 디스코드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 페이지 : https://pathofexile2.com/kr

 

Path of Exile

 

pathofexile2.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