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업데이트&이벤트

발로란트, 25년 대변신! 라이엇 '로드맵 공개'

728x90
반응형
 
2025 시즌, 여섯 개 액트로 진행•••맵, 이스포츠와 동일하게 변경

척후대 ‘테호’ 시작으로 연내 세 명의 신규 요원 선보일 예정

장식 아이템 ‘플렉스’ 출시, 모든 플레이어에게 무료 플렉스 제공

라이엇 게임즈가 지난 1월 11일(토) 1인칭슈팅(FPS) 게임 ‘발로란트(VALORANT)’에 2025년 로드맵을 공개했다.

주요 업데이트 등을 소개했다.

우선 2025년, 발로란트에 하나의 시즌을 중심으로 여섯 개의 액트를 선보인다.

플레이어는 각 액트 별로 ▲경쟁전 ▲신규 배틀패스 ▲프리미어 등을 즐길 수 있다.

새로운 에이전트와 스킨 등 다양한 인게임 콘텐츠를 비롯해 10월까지 진행하는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VALORANT Champions Tour, 이하 VCT)를 통해 액트 별로 다채로운 게임 플레이와 이스포츠 시청 경험도 제공할 예정이다.

맵 구성은 플레이어에게 더욱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매 액트마다 변경된다.

플레이어는 매 액트마다 VCT와 동일한 구성의 맵 로테이션을 즐길 수 있다. 신규 액트가 시작된 직후 다음 액트에 적용될 로테이션을 확인할 수 있다.

신규 요원의 경우 9일(목) 출시한 ‘테호(Tejo)’를 시작으로, 한 해 동안 세 명의 요원을 선보일 예정이다.

콜롬비아 출신의 척후대 테호는 폭발을 일으키는 궁극기 ‘아마겟돈’을 활용해 지역을 장악 중인 적의 진영을 무너뜨리는 등 팀을 위해 전투를 개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플렉스(Flex)’는 2025 시즌부터 추가되는 신규 장식 아이템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휴대용 오브젝트다.

발로란트는 플렉스 출시를 맞아 게임을 즐긴 모든 플레이어에게 무료로 플렉스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배틀패스를 통해 추가 플렉스를 획득할 수 있다.

공상과학에서 영감을 받은 신규 스킨 시리즈 EX.O는 네온 불빛과 사이버네틱한 테마가 특징이다. 플레이어는 ▲밴달 ▲셰리프 ▲스펙터 ▲아웃로 ▲근접 무기 등을 통해 EX.O를 사용할 수 있다.

라이엇 게임즈 앤디 호(Andy Ho) 총괄 디렉터는 “2025년은 발로란트가 출시 5주년을 맞이한 특별한 해”라며 “플레이어들이 만족할 수 있는 업데이트와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준비 중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발로란트의 시즌 2025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 페이지 : https://playvalorant.com/ko-kr/

 

발로란트

라이엇 게임즈에서 5대5 캐릭터 기반 전술 슈팅 게임, 발로란트를 선보입니다. 정밀한 총격전과 다양한 스킬 구사가 결합된 발로란트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playvalorant.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