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작게임

'이미르'보다 빨랐다! 위메이드, 골프 슈퍼 크루 론칭

반응형
투핸즈게임즈 개발 골프 소재 스포츠 모바일 게임

상대방과 동시 플레이, PvP·토너먼트 리그 등 지원

유틸리티 토큰 ‘ACE Token’ 중심 토크노믹스 도입

 

 

위메이드(박관호)가 '깜짝 행보'에 나섰다.

오는 2월 20일(목) 야심작 '레전드 오브 이미르'에 앞서 신작 '골프 슈퍼 크루(Golf Super Crew)'을 출시한 것.

출시일 사전공지는 물론 사전다운로드 등의 막바지 예열없이 서비스에 나섰다.

그리고 지난 1월 21일 글로벌 사전예약 시작 이후 3주 만이다.

이 게임은 토종 게임사 투핸즈 게임즈(대표 김준영)에서 개발한 골프 소재 스포츠 게임이다. 블록체인 요소를 갖추고 있다.

 

2월 11일(화) 위메이드는 '골프 슈퍼 크루'를 한국 등 일부 국가 제외한 글로벌에 론칭했다.

이 게임은 상대의 턴을 기다릴 필요 없이 모든 이용자가 동시에 경기를 진행할 수 있어 속도감 있는 플레이가 가능하다.

의상, 골프백, 액세서리 등을 활용한 다양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옵션도 제공한다.

다채로운 게임모드까지 갖췄다.

▲20명이 동시에 경쟁하는 ‘슈퍼 리그’ ▲일대일 PvP ‘골든 클래시’ ▲정확성과 속도를 겨루는 ’샷 챌린지’ ▲한 턴씩 샷을 주고받으며 채팅하듯 간편하게 즐기는 ‘스윙챗’ ▲직접 대회를 개최하는 ‘크루 메이드 오픈’ ▲경기 결과에 따라 다음 라운드 진출 여부가 결정되는 ‘토너먼트’ 등이다.

그리고 경쟁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토크노믹스도 마련됐다.

‘골든 클래시’, ‘샷 챌린지’ 등에서 승리하거나 상위권에 올라 획득한 보상으로 유틸리티 토큰 ‘ACE Token’을 민팅할 수 있다.

‘ACE Token’은 인게임 재화와 교환하거나 추후 오픈 예정인 NFT 상점에서 사용 가능하다. ‘ACE Token’의 사용처는 계속해서 확대될 예정이다.

'골프 슈퍼 크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 페이지 : https://www.golfsupercrew.com/en/teaser

 

GOLF SUPER CREW

Dynamic real-time golf battles for up to 20 players simultaneously

www.golfsupercrew.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