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작게임

막판 예열! 넷마블, 나혼랩: 오버 드라이브 '영상 공개'

반응형
개발자 노트 영상도 공개… 게임 개발 철학 등 다양한 내용 공유

트위치콘 샌디에고25’ 참가, 신규 콘텐츠 포함된 데모 버전 선봬

2025년 국내 게임판을 씹어 먹고 있는 넷마블이 차기작 예열에 고삐를 늦추지 않고 있다.

유럽, 미국, 일본 등에서 펼쳐진 글로벌 전시회를 통해 더 넓고 활발하게 움직이고 있다.

몬길: 스타 다이브,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 나 혼자만 레벨업: KARMA, 프로젝트 이블베인 등이다.

넷마블이 모처럼 국내에서 차기작 예열에 나섰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 신규 트레일러 영상 공개다.

이 게임은 글로벌 시장에서 큰 성과를 거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PC·콘솔 게임이다. 장르는 액션게임이다.

최대 4인이 함께 플레이 가능한 협력 전투 콘텐츠를 비롯해 ‘성진우’의 군주화된 모습으로 전투를 펼치는 ‘군주화 전투’ 등의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11월 17일 ‘엑스박스(Xbox) PC’와 ‘스팀(Steam)’을 통해 출시 예정이다.

이번에 트레일러 영상에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의 실제 게임 플레이를 담았다.

또한 넷마블은 최근 신규 개발자 노트 영상을 공개했다.

게임의 자세한 소개와 PC·콘솔게임으로 개발 중인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 철학 등에 대한 내용을 공유했다.

이 밖에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는 10월 17일부터 19일까지 샌디에고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트위치콘 샌디에고 2025’에 참가한다.

현장에서는 새롭게 업데이트된 기능과 신규 콘텐츠가 포함된 데모 버전을 확인할 수 있다.

관련 페이지 : https://www.youtube.com/watch?v=-DbLH3OKvBc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