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작게임

10월 홍일점! 아키텍트, 낮 12시 출시…기념 이벤트는 무엇?

반응형
드림에이지, 론칭 기념 다채로운 이벤트 및 프로모션 진행 예정
 

10월 최고 기대작 중 하나인 '아키텍트: 랜드 오브 엑자일'이 10월 22일(수) 낮 12시 출격한다.

이 게임은 아쿠아트리에서 개발한 블록버스터 MMORPG다.

언리얼 엔진5를 기반해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와 단일 채널의 광활한 심리스 월드를 구현했다.

MMORPG 장르 핵심인 경쟁 요소뿐만 아니라, 협동·도전 콘텐츠, 비행·수영·등반 등 제약 없는 특수 이동을 활용한 탐험 콘텐츠가 특징이다.

태생부터 남달랐다.

‘리니지2 레볼루션’, ‘제2의 나라’를 개발한 박범진 사단이 개발에 나서며 공개 초기부터 시선을 끌었다.

도 퍼블리셔 드림에이지의 화끈한 사전 마케팅과 게임소개 등은 게임팬심을 흔들었다.

사전예약에서 100만 명 이상을 끌어모았다.

전일(10월 21일) 25개 서버로 시작한 캐릭터명 선점은 25분 만에 조기 마감되는 등 기대신작의 면모를 과시했다.

드림에이지는 아키텍트 정식 출시를 위해 총 5개 월드, 25개 서버를 준비했다.

서버 선점 및 캐릭터를 생성한 이용자는 정식 서비스에서 동일한 계정으로 로그인 시 사전 생성한 캐릭터를 그대로 이용할 수 있다.

드림에이지는 아키텍트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게임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드림에이지 정우용 대표는 “아키텍트는 기술적 완성도와 새로운 플레이 경험을 모두 갖춘 MMORPG”라며 “정식 출시 이후에도 이용자분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밝혔다.

관련 페이지 : https://architect.drimage.com/curtain/visual/2025/grand_launch?p=v1

 

아키텍트: 랜드 오브 엑자일

새로운 기회의 땅으로 초대

architect.drimag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