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업데이트&이벤트

창세기전M, 겨울 마중…서풍의 광시곡 더했다

반응형
라인게임즈, 체험판 공개… 총 4개 스테이지 오픈
대규모 전투 ‘총력전’ 및 新 캐릭터 및 무기 추가
12월 9일까지 업데이트 기념, 다양한 혜택 이벤트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가 풍성해졌다.

'서풍의 광시곡' 체험판을 공개한 것.

11월 26일(수) 라인게임즈가 '창세기전 모바일'에 겨울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우선 창세기전 시리즈의 외전 ‘서풍의 광시곡’을 공개했다.

체험판으로 스토리를 미리 감상할 수 있다.

‘서풍의 광시곡’ 주인공 ‘시라노’가 악마 숭배 자로 몰려 ‘인페르노 감옥’에 투옥되기 전까지의 이야기를 배경으로 한다.

이용자는 총 4개로 구성된 체험판 스테이지를 감상하며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다.

완료 시에는 ‘서풍의 광시곡 캐릭터 선택권’ 및 ‘전용 무기 선택권’을 비롯해 ‘서풍의 광시곡’ 스토리 정식 업데이트 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스터에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라인게임즈는 기사단 단위의 대규모 전투 콘텐츠 ‘총력전’도 오픈됐다.

시즌 단위로 진행되며, 리그 별 기사단 프레임이 새로 추가된다.

총력전 참여를 통해 추후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총력전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업데이트를 통해 ‘서풍의 광시곡’ 등장 캐릭터인 ‘체사레 보르자’와 전용 무기 ‘부정의 성궤’도 추가됐다.

‘체사레 보르자’는 전투 시 초필살기 ‘뒤틀린 희생’을 사용하며, 전용무기 장착 시 무기 잠재력을 개방할 수 있다.

‘듀란 램브란트’와 ‘기쉬네 드리포드’ 2종에 대해 ‘이너 브레이크’ 발현 트리가 무료로 오픈됐다.

월드보스 레이드 콘텐츠 ‘에러코드: 디에네’ 시즌 21도 시작했다.

라인게임즈는 다양한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12월 9일까지 이벤트를 실시된다.

 

먼저 ‘서풍을 기다리며 출석 챌린지’를 통해 ‘흑태자 스킨(궁극 그리마’과 ‘마장기 티켓’, ‘지역조사 티켓’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캐릭터 소환권 총 120개’와 ‘투명한 오팔’ 등을 얻을 수 있는 ‘두 암흑신의 여행 이야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같은 기간 ‘방주 탈환 훈련 이벤트’가 진행돼 ‘방주 탈환 훈련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캐릭터 소환권 20개’ 및 ‘룬 개방석’, ‘개조석 및 재련석’ 등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캐릭터 ‘체사레 보르자’ 소환 후 성장 미션 완료 시 ‘캐릭터 SD 프로필’과 ‘랭크업 재료’, ‘전직 재료’, ‘라즈나이트’ 등을 제공받을 수 있다.

‘창세기전 모바일’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비롯해 PC 구글 플레이 게임즈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와 업데이트, 이벤트 등에 대한 안내는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 페이지 : https://game.naver.com/lounge/theplayofgenesis/home

 

창세기전 모바일

네이버 게임 라운지

gam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