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업데이트&이벤트

롬, 겨울 채비…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반응형
12월 18일 '에피소드Ⅳ: 아모스' 업데이트, 사전예약 돌입

월드 거래소, 악령의 탑 패스 시스템, 은행 시스템 등 추가

2024년 2월生, 최고 흥행을 기록한 '롬'(ROM: Remember Of Majesty, 이하 롬)이 겨울 성수기 채비에 나섰다.

12월 대규모 업데이트 ‘에피소드Ⅳ: 아모스’를 진행한다.

이에 앞선 11월 27일(목) 사전예약에 나섰다.

참여자에게는 최상급 코스튬/가디언/몬스터 석판, ROM 지원상자, 희귀 가디언 확정 석판 3종 등 다양한 보상으로 구성된 쿠폰이 지급된다.

 

'롬'은 레드랩게임즈에서 개발한 정통 하드코어 MMORPG다. 2024년 2월 27일, 카카오게임즈와 공동 서비스에 나섰다.

‘에피소드Ⅳ: 아모스’를 통해 공개되는 신규 대륙 ‘아모스’는 거대한 용 우르다인이 마력의 불꽃으로 자신의 몸을 불살라 새로운 생명의 씨앗을 퍼뜨리고, 이때 아모스 대륙을 구성하는 네 개의 국가와 각 국가를 지키는 성물이 생겨났다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관련 영상은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레드랩게임즈는 오는 12월 18일 업데이트를 통해 먼저 아모스 대륙의 네 국가 중 하나인 ‘아모시아’ 국가의 ‘포트 탈미라’ 및 ‘드래곤 하버’ 지역을 공개한다.

그 외 지역과 나머지 세 국가는 향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각 클래스 별 1개의 신규 전직 클래스도 ‘에피소드Ⅳ: 아모스’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전직 클래스는 근거리/원거리라는 기존 클래스의 특징을 넘어서는 색다른 전투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레드랩게임즈는 11월 27일(목) ▲월드 거래소 ▲악령의 탑 패스 시스템 ▲은행 시스템 등을 업데이트했다.

인기 상품 최대 90% 할인과 함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도 선보였다.

‘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글로벌 공식 홈페이지와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 페이지 : https://rom.kakaogames.com/kr/

 

롬:리멤버 오브 마제스티

지금, 세계는 하나의 전장이 된다.

rom.kakaogames.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