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작게임

라인게임즈, 꿈틀! '페어리테일 퀘스트' 사전 예약

반응형
레트로 픽셀 아트 그래픽 적용한 로그라이트액션

12월 3일 캐나다, 필리핀, 인도네시아 소트프 론칭

사전예약 돌입, 내년 상반기 글로벌 출시 예정

 

라인게임즈가 신작을 잇따라 공개, 2026년 신성장 동력 발굴에 나선다.

'페어리테일 퀘스트'와 '엠버 앤 블레이드'다.

'엠버 앤 블레이드'는 자체 개발 중인 프리미엄 서바이버 라이크 신작이다.

PC 온라인게임으로 지난 10월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입점했다. 이에 앞서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도 참가해 눈길을 끌었다.

2026년 글로벌 동시 론칭 예정이다.

 

'페어리테일 퀘스트'(FairyTale Quest)’는 퍼블리싱 신작이다.

와이즐리엔코(대표 이연경)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로그라이트 픽셀 어드벤처다.

장르는 액션 RPG다.

‘페어리테일 퀘스트’는 혼돈으로 뒤틀린 동화 속 세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모험을 귀여운 감성의 레트로 픽셀 아트 그래픽으로 구현했다.

400여 개의 방대한 동화 속 맵을 중심으로 세계 각국의 동화 캐릭터 100여 종이 등장한다.

또한 세로 화면과 가상 패드를 통해 한 손으로 편하게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퀘스트를 수행하는 ‘의뢰 모드’와 ‘특별 모드’, ‘보스전’ 등 다양한 콘텐츠가 갖추고 있다.

 

이용자는 플레이를 진행하며 동화 속 세계를 바로잡아가는 RPG게임 본연의 재미를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동화 속 주인공의 코스튬 수집, 조합 마법 등 다양한 플레이 경험을 체험할 수 있다.

‘페어리테일 퀘스트’는 내년 상반기 구글과 애플 양대 마켓을 통해 글로벌 정식 론칭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캐나다와 필리핀, 인도네시아에서 최종 담금질을 겸한 소프트 론칭을 12월 3일 시작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다.

 

페어리테일 퀘스트 - Google Play 앱

뒤틀린 동화 세계, 로그라이트 픽셀 어드벤처

play.google.com

 

반응형